건국대 수의대 제27대 학생회 ‘물결’ 당선, 회장 배정민·부회장 최준호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왼쪽부터) 건국대 수의대 학생회 ‘물결’ 회장 배정민, 부회장 최준호 당선인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 제27대 학생회 선거에서 ‘물결’(회장 배정민, 부회장 최준호)이 당선됐다.

단독후보로 출마한 ‘물결’ 학생회는 11월 25일부터 11월 27일까지 사흘간 진행된 투표에서 전체 유권자 470명 중 293명(62.3%)이 투표에 참여한 가운데 96.6%의 찬성률을 기록했다. 임기는 12월 20일(토)부터 시작된다.

‘물결’은 ‘서로의 물결이 모여 하나의 흐름을 만든다’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문화, 복지, 소통, 시설, 학업 5가지 분야의 공약을 제시하며 다가올 한 해를 새로운 물결로 만들어가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배정민 차기 학생회장은 “저희 ‘물결’을 믿고 응원해 주신 모든 학우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여러분 한 분 한 분의 목소리를 소중히 듣고, 그 의견이 반영되는 투명하고 진심 어린 학생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앞으로도 학우 여러분의 흐름에 발맞춰 함께 나아가는 ‘물결’이 되겠다”고 강조했다.

최준호 차기 부학생회장은 “여러분이 매일 체감할 수 있는 변화들을 차근차근 만들어가며, 보다 가까운 자리에서 꾸준히 소통하겠다. 작은 의견도 흐름이 되어 반영될 수 있는 학생회를 만들며, 앞으로도 여러분과 같은 방향을 바라보며 함께 나아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심현정 기자 shj5387@naver.com

건국대 수의대 제27대 학생회 ‘물결’ 당선, 회장 배정민·부회장 최준호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