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체중 감량+관절 관리 동시에 가능한 힐스 퍼펙트 웨이트&조인트 서포트

힐스코리아, 사이언스 다이어트 신제품 6종 출시


1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좌측부터) 힐스 사이언스 다이어트 ‘강아지 어덜트 퍼펙트 웨이트 & 조인트 서포트’, ‘강아지 어덜트 퍼펙트 웨이트 야채 & 치킨 스튜’, ‘강아지 어덜트 센서티브 스토막 & 스킨 치킨 & 야채 앙트레’, ‘강아지 어덜트 퍼펙트 다이제스천 치킨, 야채 & 쌀 스튜’, ‘고양이 어덜트 퍼펙트 다이제스천 치킨, 야채 & 쌀 스튜’

힐스코리아(대표 로힛 카푸어(Rohit Kapoor))가 2월 19일(월) 반려견의 체중 감량과 관절관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힐스 사이언스 다이어트 어덜트 퍼펙트 웨이트&조인트 서포트’를 비롯한 신제품 6종을 신규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힐스 사이언스 다이어트 신제품은 강아지 다이어트 사료(힐스 사이언스 다이어트 어덜트 퍼펙트 웨이트 & 조인트 서포트) 1.58kg, 5.44kg 제품과 강아지 습식사료 3종 및 고양이 습식사료 1종이다.

강아지 습식사료로는 ▲어덜트 퍼펙트 웨이트 야채 & 치킨 스튜(354g) ▲어덜트 퍼펙트 다이제스천 치킨, 야채&쌀 스튜(363g) ▲어덜트 센서티브 스토막 & 스킨 치킨 & 야채 앙트레(363g)가 출시됐고, 고양이 습식사료로는 ▲어덜트 퍼펙트 다이제스천 치킨, 채소 & 쌀 스튜(82g)가 출시됐다.

‘어덜트 퍼펙트 웨이트&조인트 서포트’는 반려견의 체중 감량과 관절 관리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기능성 사료로 70% 이상의 강아지가 10주 이내에 체중 감량 효과를 봤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체중 관리에 도움을 주기 위해 고단백질과 섬유소가 풍부한 코코넛 오일이 함유되어 있으며, 관절에 도움이 되는 글루코사민, 콘드로이틴, 오메가3 어유가 포함되어 있다.

힐스 측은 “수십 년 동안 영양소가 반려동물의 세포 기능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연구를 통해 사료를 만들었다”고 강조했다.

습식사료인 ‘퍼펙트 웨이트 스튜’ 역시 안전하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10주 이내에 눈에 띄는 체중 감량을 돕고*, 건강한 체중 관리와 장기간 체중 유지를 지원한다.

강아지, 고양이용으로 모두 출시된 ‘퍼펙트 다이제스천 스튜’는 장내 미생물 환경에 긍정적인 변화를 주는 힐스의 획기적인 액티브 바이옴+ 기술을 적용해 만든 제품으로 반려동물의 장 건강에 도움을 주며, 7일 안에 변 상태가 개선된다.

강아지용 습식사료 ‘센서티브 스토막&스킨’ 제품은 그레인프리 사료로 소화하기 쉬운 재료를 사용해 건강한 소화를 돕고 비타민 E, 오메가6 지방산이 함유되어 피부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힐스 사이언스 다이어트 신제품은 힐스코리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및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힐스 사이언스 다이어트 신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입점에 대한 내용은 힐스 고객 센터(080-880-5942, cs_hills_korea@hillspet.com)로 문의할 수 있다.

[신제품] 체중 감량+관절 관리 동시에 가능한 힐스 퍼펙트 웨이트&조인트 서포트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