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수의사에게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질문 받습니다

베링거 경구 켄넬코프백신 리콤비텍 오랄 KC 런칭 웨비나..미국 임상 트렌드 함께 조명

등록 : 2022.02.17 10:06:42   수정 : 2022.02.17 17:19:40 윤상준 기자 ysj@dailyvet.co.kr

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이 경구용 켄넬코프백신 리콤비텍 오랄 KC의 4월 국내 런칭을 앞두고 웨비나를 개최한다.

오는 3월 30일(수) 열릴 이번 웨비나에서는 Clair Park(박수정) 수의사가 연자로 나선다.

Clair Park 수의사는 코넬대학교 수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버지니아-메릴랜드 수의과대학에서 수의외과 레지던트 과정에 있다. 지난해 한국동물병원협회 학술대회에서 골절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 바 있다.

미국의 1차병원 임상도 경험한 Clair Park 수의사는 이번 웨비나에서 리콤비텍 오랄 KC를 소개한다.

아울러 미국 수의업계의 전반적인 트렌드와 미국수의사에 대한 궁금증을 함께 다룰 예정이다. Clair Park 수의사는 2020년부터 유튜브 채널 ‘미국수의사’를 운영하고 있다.

베링거 측은 웨비나 촬영에 앞서 국내 수의사·수의대생이 미국수의사에 대해 궁금한 점을 묻는 설문조사를 진행한다.

미국 임상의 트렌드나 전문수의사 과정, 의약품 처방 등 평소 접하기 어려운 미국 수의업계 정보를 자유롭게 질문할 수 있다.

아울러 리콤비텍 오랄 KC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도 함께 질의할 수 있다.

미국수의사에게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 설문조사 참여하기(클릭)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