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프로모션] 더욱 강화된 데크라 세라마이드 컴플렉스 3종

등록 : 2021.03.17 06:34:03   수정 : 2021.03.16 16:34:03 데일리벳 관리자

피부 문제가 발생한 개·고양이에게 도움이 되는 세라마이드(Ceramide & Cholesterol) 성분을 국내에 최초로 소개한 데크라(Dechra, 구 Dermapet)가 더욱 강화된 세라마이드 컴플렉스 제품을 국내에 선보인다.

세라마이드 컴플렉스(Ceramide Complex)는 세라마이드 1, 세라마이드 3, 세라마이드 6Ⅱ, 피토스핑고신(Phytosphingosine), 콜레스테롤이 모두 함유된 성분을 의미한다.

데크라의 대표적인 세라마이드 컴플렉스 제품은 Hypoallergenic 크림 린스, DermAllay 오트밀 샴푸, DermAllay 오트밀 컨디셔너 스프레이 플러스 등이다. 보습성은 물론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데크라 국내 총판인 비엘엔에이치(BL&H) 피부질환 담당자(PM)는 “이제 세라마이드 컴플렉스 성분 하나로 피부에 문제가 있는 반려동물들이 해방될 수 있도록 많은 임상수의사분들께 추천한다”고 밝혔다.

이어 “세라마이드 컴플렉스는 물론, 최근 출시한 레도닐 울트라(http://www.dailyvet.co.kr/?p=143120)와 함께 사용하여 다양한 피부 문제에서 반려묘, 반려견들이 해방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비엘엔에이치(BL&H)는 세라마이드 컴플렉스 제품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수의사를 대상으로 세라마이드 컴플렉스 3종(샴푸, 린스, 스프레이 프로모션)을 3개월간 진행한다. 비엘엔에이치는 “이번 기회를 통해 Ceramide Complex의 우수함을 느껴보길 바란다”며 동물병원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비엘엔에이치의 세라마이드 컴플렉스 3종 구매 및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 안내를 원하는 수의사는 02-851-7651로 전화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