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와건강, 양돈임상 수의대생 겨울방학 실습 지원자 모집

12월 26일부터 약 4주간 양돈농장 현장실습·컨설팅 교육..숙식제공, 장학금 지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돼지와건강(대표 김경진)이 양돈 임상에 관심이 있은 수의대생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실습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수의학 및 축산학 전공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이번 실습프로그램은 약 4주간 충남, 전남 소재 양돈농장에서 진행된다.

실습생들은 12월 26일부터 4주간 양돈농장에서 현장실습을 진행한 후 1월 23일부터 2일간 ㈜돼지와건강에서 합동 컨설팅 교육을 받는다.

현장실습에는 전남 강진 ‘함께하는 농장’과 충남 보령 ‘서해농장’, 금산 ‘한사랑축산’이 참여한다.

양돈장에서 숙식과 실습기구 등은 기본 제공되며, 프로그램 모두를 이수한 학생에 한해 소정의 장학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학생은 자기소개서와 실습지원서를 작성해 ㈜돼지와건강 담당자 이메일(jinnyvet745@gmail.com)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관련 학생실습 공고문(보러가기-데일리벳 인증회원만 가능)을 참고할 수 있다.

㈜돼지와건강은 “본사는 방학마다 수의학, 축산 전공 학생들에게 실습 기회를 부여해 진로 선택에 도움을 주고 있다”며 양돈 임상에 관심 있는 수의대생들의 많은 지원을 당부했다. 

㈜돼지와건강, 양돈임상 수의대생 겨울방학 실습 지원자 모집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