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동물병원 최고경영자 코스’ 10월 26일 런칭

현장 케이스 중심으로 8주간 동물병원 특화된 경영전략 다룬다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동물병원 얼라이언스 벳아너스(VET HONORS)를 운용하는 (주)아이엠디티가 개원 수의사와 개원 예정 수의사를 대상으로 국내 최초 ‘동물병원 최고경영자 코스(Advanced Management Course for Chief of Animal Hospital)’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동물병원 최고경영자 코스는 10월 26일부터 8주 동안 매주 수요일 저녁(19:00~21:00) 오프라인 강의로 진행된다.

동물병원 경영자가 반드시 알아야 할 경영전략과 의사결정 방법을 다루게 될 이번 코스는 VIP동물의료센터를 단칸 병원에서 대형병원으로 성장시킨 아이엠디티 서상혁 대표와 동물병원 CS 전문가 류선수 이사가 강사로 나선다.

아이엠디티 측은 “본 코스는 검증된 경영 이론을 바탕으로 실습을 통해 동물병원에 특화된 경영을 세팅하고, 시행착오를 극복했던 실제 사례를 통해 병원에 도입할 수 있는 실무 솔루션을 함께 만들어나가는 과정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서상혁 대표는 “단순 주입식 강의가 아닌 병원을 경영하며 혼자서 답답했던 고민을 함께 나누고 자유로운 질의응답을 통해 인사이트를 얻어갈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코스는 링크(클릭)를 통해 선착순으로 등록할 수 있다.

(동물병원 최고경영자 코스 문의 : kokyu@iamdt.co.kr / 010-4137-1974)

국내 최초 ‘동물병원 최고경영자 코스’ 10월 26일 런칭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