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자금부터 세무·노무·입지분석까지` 동물병원 개원 세미나 29일 개최

헬로우벳 제6회 개원 학술 세미나 29일 개최..15명 선착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동물병원 개원을 고민 중인 수의사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개원 세미나가 열린다. 제6회 헬로우벳 개원학술세미나가 11월 29일(일) 서울 성동구에서 개최되는 것이다.

헬로우벳은 지난 2017년부터 수의사들을 대상으로 개원세미나를 꾸준히 개최해 높은 관심을 받은 곳이다. 동물병원 입지선정부터 개원자금 마련, 동물병원 세무, 노무, 동물병원 인테리어 등 동물병원 개원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들을 수 있다.

29일(일) 열리는 동물병원 개원학술세미나는 오전 9시 20분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된다. 일요일 오전에 세미나를 하면 좋겠다는 이전 참가자의 의견을 반영했다.

▲헬로우벳 개원 프로세스 소개 ▲개원을 한다면 꼭 알아야 할 세무상식 ▲개원자금 완전 정복하기 ▲동물병원 노무의 특징 ▲뻔하지 않은 뻔뻔한 입지분석 ▲동물병원 의료기기 ▲행복한 병원을 만드는 인테리어 등의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강의 내용과 시간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세미나 비용은 무료이며, 동물병원 개원을 준비 중인 수의사라면 누구나 세미나를 신청할 수 있다(선착순 15명).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참가 신청은 헬로우벳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개원자금부터 세무·노무·입지분석까지` 동물병원 개원 세미나 29일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