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돈수의사회, 6월 중국 충칭 세계양돈수의사대회 참관단 모집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80209ipvs

한국양돈수의사회(회장 정현규)가 세계양돈수의사회(IPVS) 콩그레스 참관단을 모집한다.

2018 세계 PRRS 심포지움(IPRRSS)와 함께 열릴 올해 IPVS 콩그레스는 6월 11일부터 14일까지 중국 충칭 유에라이 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된다.

중국 IPVS 조직위원회는 “세계 양돈시장의 6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중국은 돼지 전염병과 생산비 증가, 축산물 위생, 분뇨 문제 등과 싸우며 지속가능한 양돈산업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돼지의 질병문제는 비단 중국만이 아닌 전세계적인 문제로, IPVS 2018이 양돈수의학을 공유하는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한국양돈수의사회 참관단은 6월 11일부터 15일까지 4박 5일 일정으로 현장을 방문할 예정이다.

학회 지정호텔에 투숙하며 무료셔틀버스를 통해 14일까지 학회를 참관한 후 15일 아침 귀국하는 일정이다.

학회참관비와 중국비자 등을 제외한 직항 항공편, 여행자보험, 숙박, 교통비를 포함해 1인당 103만원(VAT 별도)로 참가할 수 있다.

참가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한국양돈수의사회 사무국(kasv1981@gmail.com)으로 문의할 수 있다.

양돈수의사회는 “최신 수의양돈 연구와 양돈산업의 세계적인 흐름을 확인하면서 국내외 양돈관계자와 교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관심 있는 회원들의 참관단 합류를 당부했다.

윤상준 기자 ysj@dailyvet.co.kr

양돈수의사회, 6월 중국 충칭 세계양돈수의사대회 참관단 모집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