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청수콘서트,9월 12일 온라인으로 개최

임상, 공무원, 기업, 국제기구 등 각 분야 수의사 12명 강의 마련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수의대생들과 저년차 수의사들의 진로 고민에 도움을 주기 위한 ‘청수콘서트(후배가 묻고 선배가 답하다)’가 올해도 열린다.

제4회 청수콘서트는 9월 12일(토)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며,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온라인으로 개최된다(ZOOM(줌) 이용).

진로 고민이 있는 수의대생과 수의사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1만원이다.

2개 트랙이 동시에 진행되는데, 첫번째 트랙은 소동물임상 강의 3개와 대동물임상 강의 3개로 구성됐다.

소동물 임상 세션에서는 24시간 동물병원 원장(24시 스마트동물메디컬센터 강범석 원장)과 로컬동물병원 진료수의사(박지혜 수의사)가 연자로 나선다.

대동물 임상 세션은 말(제이앤씨동물병원 천용우 수의사), 소(마리동물의료센터 이희운 원장), 돼지(한국양돈수의사회 김현섭 회장)로 구성됐다.

두 번째 트랙에서는 기업강의 2개(동물용의약품 회사 – 한국엘랑코동물약품 정현진 대표, 사료회사 – 천하제일사료 현철민 수의사)와 공무원(김민지 수의사), 연구윤리(정예찬 수의사), 국제기구(김지은 수의사), 대학원(신동휘 수의사)까지 6개의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수의학서적, 일반도서 등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신청기한은 8월 31일(월)까지이며, 포스터의 QR코드 또는 청수콘서트 홈페이지(클릭)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제4회 청수콘서트는 서울대학교 수의과대학, 전국수의학도협의회, 이안동물의학센터, 데일리벳이 공동 주최하며, 바른사회를 지향하는 청년수의사회(회장 신창섭)에서 행사를 후원한다.

문의 : 02)-574-7533, kh@ian.kr(이안동물의학센터 김기현)

제4회 청수콘서트,9월 12일 온라인으로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