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 수의대 반려동물한마당 9월 28일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3전북대수의대반려동물한마당

전북대학교 수의과대학, 28일 대운동장에서 반려동물한마당 개최

27일에는 '수의제전' 진행

9월 28일(토) 오후 1시에 전북대학교 대운동장에서 '2013 전북대학교 반려동물한마당'이 개최된다.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 풍물패 '아라리' 길놀이 ▷ 마술공연 ▷ 프레스비 ▷ 반려동물 콘테스트 등 다양한 볼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며, '안내데스크' '수의계 소식 판넬 전시' '반려동물 짝' '반려견 보험' '무상건강검진' '매개치료 체험' '유기동물 분양' '무료미용서비스' '일일 수의사 체험' 등 15개 부스가 상시로 운영된다.

이번 반려동물한마당은 전북대 수의대 학생회가 주관하고, 전북대학교, 전주시 임상 수의사회, 대구 동물 메디컬센터, 이지스메디코, 베링거인겔하임, 롯데손해보험, Animal health, CANIDAE, Hill's, Natural Balance, Natural Core, PROPLAN 등이 후원한다.

김세훈 전북대 수의대 학생회장은 "모든 행사는 생명을 존중하는 마음을 키우고 바람직한 반려동물 문화를 형성하는 데 초점을 맞춰 진행될 것"이라며 "모든 참가자가 유익한 정보를 얻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2013전북대반려동물한마당주요일정
28일 개최되는 `2013 전북대 반려동물한마당`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하루 앞선 27일에는 '전북대 수의대 수의제전'이 열린다.

수의제전은 요리대회, 수의대 레이스, 윷놀이, 다트던지기 등 다양한 게임이 진행된 예정이며, 특히 오전에는 '선배 수의사 초청 세미나'가 준비되어 있다.

전북대 수의대 학생회 측은 "그 동안 수의제전에도 학회나 초청 강연을 준비하자는 목소리가 많았다"며 "이번 선배님 초청 세니마를 통해 학생들의 진로 및 학업 관련 고민들이 조금이나마 해결됐으면 한다" 고 전했다.

'2013 전북대학교 반려동물한마당' 과 '수의제전' 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김세훈 학생회장(010-5052-4995)이나 김연준 학생부회장(010-2037-2331)에게 하면 된다.

학생기자 한세진(hsejin1130@dailyvet.co.kr)

 

전북대 수의대 반려동물한마당 9월 28일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