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터플릭스,강병재 교수 수의정형·신경외과 세미나 얼리버드 모집

4월 25일부터 5월 5일까지 신청시 240만원 할인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200425veterflix_orthopedic3

수의외과 Live Surgery로 새로운 교육 패러다임을 제시해 온 베터플릭스(대표이사 김기진)가 2020년도 수의 정형·신경외과 교육으로 ‘3D 영상으로 보는 정형·신경외과 수술 증례 세미나’를 마련했다.

서울대 수의대 강병재 소동물 정형·신경외과 교수가 진행하는 이번 세미나는 총 12회로 구성되어 있다. 6월 2일(화)에 개강하여 약 3주마다 한 번씩 화요일 오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3시간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20200425veterflix_orthopedic

이번 과정은 특히, 로컬 동물병원에서 일반적으로 접하는 12가지의 정형·신경외과 수술을 다룬다. 내측슬개골탈구 수복, TPLO, TWO 등의 앞십자인대 단열 수술 등 정형외과 다빈도 수술에 대한 이론 강의와 수술 시연도 이뤄진다.

또한, 정규 과정 이외에 특강으로 개의 파행 접근에 대한 강의도 진행될 예정이다.

베터플릭스는 “수의 정형·신경외과 수술에 필요한 전반적인 지식을 습득하고, 곧바로 활용할 수 있는 알짜배기 내용으로만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강좌는 외과 교육의 특성상 실제 술자와 같은 시야에서 원근감을 충분히 느끼고, 수술 부위를 보다 자세하고 생생하게 볼 수 있도록 3D 디스플레이 장치를 활용한 오프라인 강좌로 진행된다. 사전 녹화된 수술 영상을 3D TV를 통해 강병재 교수와 함께 보면서 이론 강의가 곁들어지는 방식이다.

술자와 같은 수술 시야를 3D 영상을 통해서 보기 때문에 생생하고 직관적인 수술 방법을 터득할 수 있다. 또한, 술자에게 실시간으로 질문할 수 있고, 술후 처치에 필요한 지식 및 수술 노하우까지도 배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얼리버드 모집 중…50% 할인

4월 25일부터 5월 5일까지 11일 동안은 얼리버드 신청 기간이다. 이 기간에 수강 신청을 하면 정상가 480만원에서 50% 할인된 240만원으로 수강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베터플릭스 홈페이지(바로가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새롭고 다양한 교육 방법의 시도로 주목받고 있는 온라인 수의학교육 플랫폼 베터플릭스(www.veterflix.com)는 지난 1년간 ‘수의외과 3D Live Surgery’ 교육을 매월 진행하고, 각 수의과대학에 산과 교육 영상교육을 지원해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현재 수의외과, 치과, 임상해부학 과목의 교육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손원균 임상교수(서울대 동물병원 마취과)의 수의마취 세미나(자세히보기)를 온라인으로 진행 중이다. 여기에,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 김준영 안과교수와 함께하는 수의안과 베이직(자세히보기)과정도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다.

베터플릭스,강병재 교수 수의정형·신경외과 세미나 얼리버드 모집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