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 University 설립자 Xie 교수 한국 온다…5월 CVA 과정 직접강의

5월 5~7일 3일간 Huisheng Xie 교수 내한 강의 진행 예정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한방침치료인증수의사 교육인 CVA(Certified Veterinary Acupuncture) 과정이 올해 매우 특별하게 진행된다.

CVA 인증 과정을 주최하는 CHI University의 설립자 Xie 교수가 직접 내한해 대면 강의를 할 예정이기 때문이다.

한방수의학의 세계적 권위자인 Huisheng Xie 교수(사진)는 플로리다주립수의과대학 교수로 재직하며 1998년 CHI Institute(현재 CHI University)를 설립하고 한방수의학 교육과정을 정립했다.

현재 CVA 과정은 전 세계 75개국 9천명 이상의 수의사가 이수했을 정도로 세계 최대의 한방수의학 교육과정으로 자리매김했다.

CHI University는 일관되고 표준화된 교육 방법과 임상접근법을 적용하기 때문에 전 세계 어디에서도 CVA 인증 수의사에게 동일한 한방수의학 치료를 받을 수 있다.

Huisheng Xie 교수의 노력으로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에 한방수의학이 전파됐으며, 한방수의학에 대한 체계적인 접근이 가능해졌다는 평가가 나온다. 관련 연구도 증가하고 있다.

CVA 교육은 총 5단계로 이루어지는데, 그중 2, 4, 5단계는 오프라인 교육으로 진행된다.

Xie 교수는 올해 5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한국에서 진행될 CVA 2단계 교육과정을 위해 내한해 직접 강연에 나설 예정이다.

CHI University 한국지사장 신사경 원장(VIP동물한방재활의학센터 by Dr. 신사경)은 “Xie 교수님의 강의는 한방수의학을 하는 임상가들에게 최고의 강의”라며 “한방수의학을 처음 접하는 분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Xie 교수의 직강이 포함된 2023 CVA 과정은 CHI University 홈페이지(클릭)에서 신청할 수 있다.

CHI University 설립자 Xie 교수 한국 온다…5월 CVA 과정 직접강의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