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개 강좌 55만원 원픽` 베터플릭스 연말 맞이 빅 이벤트!

수의학교육 사이트 베터플릭스, 12월 한정 이벤트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91205veteflix event

베터플릭스(대표 김기진)가 12월을 맞이해 연말 감사이벤트로 패키지 빅세일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12월 한정으로 55만원의 패키지 상품을 구입하면 20개의 수술교육 콘텐츠를 모두 수강할 수 있는 이벤트다.

수의사 입장에서는 양질의 수의외과 교육 영상을 64% 이상 저렴한 가격에 수강할 수 있는 기회다.

볼 수 있는 강좌는 지난해 12월부터 건국대 윤헌영 교수와 진행 중인 ‘실시간 라이브 서저리 교육’이다.

이 교육은 오프라인 현장에서 수술 전 이론 강의를 듣고 곧바로 수술실에서 진행되는 수술 장면을 술자의 시각으로 3D 영상으로 시청하는 프로그램이다. 윤헌영 교수의 육성 설명과 함께 확대된 환부를 3D로 관찰할 수 있어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교육 참가 후에도 온라인을 통해 모든 교육 영상을 스트리밍 시청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에 포함된 강좌는 개복, 폐복, 담낭절제술, 간생검, 위절개술, 장절개술, 장생검, 장문합, 가쪽귀길절제술, 유문성형술, 외상성 횡격막 탈장술, 제대 탈장교정, 서혜 탈장교정, 회음 탈장교정, 수컷중성화, 요도절개술, 항문낭제거, 방광절개술, 요관 절개술, 요관방광연결술 등 총 20개 강좌다. 자세한 내용은 베터플릭스 홈페이지(www.VeterFlix.com/event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단, 11월부터 진행 중인 ‘재수강이벤트’와 중복적용은 불가능하다. ‘재수강은 단돈 만 원’ 이벤트는 시청 기간이 만료된 강좌에 한해 결제금액에서 만원을 제한 차액을 캐시백 해주는 내용으로 12월 31일까지 진행 중이다(http://www.veterflix.com/event2/). 

베터플릭스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 프로그램의 개발과 아울러, 현장 실습 교육 확대로 영역을 넓힌다는 방침이다. 

베터플릭스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베터플릭스의 수의외과 교육에 많은 관심 가져주신 수의사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나은 교육서비스를 노력할 테니 잘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한편, 베터플릭스(www.veterflix.com)는 새로운 교육방법의 시도로 주목받고 있는 온라인 수의학 교육플랫폼이다. 현재 30개의 수의외과 분야 교육콘텐츠가 서비스되고 있으며, 수의외과 3D Live Surgery 오프라인 교육도 함께 운영 중이다.

`20개 강좌 55만원 원픽` 베터플릭스 연말 맞이 빅 이벤트!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