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엔·PnV 수의영상 자문 서비스 통한 동물병원 임상 조명

수의영상의학 세미나 성료..’Vericare’ 의뢰 케이스로 촬영 테크닉·판독 노하우 소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수의영상 자문 서비스 케이스를 소개한 16일 수의영상의학 세미나 (사진 : 우리엔)
수의영상 자문 서비스 케이스를 소개한 16일 수의영상의학 세미나 (사진 : 우리엔)

우리엔과 피엔브이가 주최한 수의영상의학 세미나가 16일 서울대 수의대에서 개최됐다.

‘수의영상 자문 서비스를 통한 동물병원 임상 업그레이드’를 주제로 열린 이번 세미나에는 130여명의 일선 임상수의사들이 스코필드홀을 메웠다.

이날 강연에 나선 서울대 최민철·윤정희 교수, 충북대 장동우 교수, 전남대 최지혜 교수는 수의영상 촬영 테크닉부터 진단에 필요한 영상 판독 노하우까지 일선 동물병원에 필요한 내용으로 강의를 구성했다.

수의영상 자문 서비스를 통해 실제 의뢰된 사례들로 5시간 동안 심도 있는 강연이 이어졌다.

수의영상 자문 서비스 ‘Vericare’는 동물병원 EMR 프로그램인 우리엔과 이프렌즈를 통해 활용할 수 있다. 서울대, 충북대, 전남대 수의영상의학과가 참여하는 ‘Vericare’는 의뢰 영상을 1일 이내에 판독해 리포트를 회신해주는 서비스다.

수의영상 자문 교수진들은 “이번 세미나로 수의영상판독 서비스 필요성을 알리는 계기가 됐다”면서 “대학병원과 연계한 진단 정보를 통해 로컬 동물병원의 경쟁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또한 수의영상 자문 서비스와 연계한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단순한 판독서비스를 너머 동물병원 임상 업그레이드에 기여하겠다고 덧붙였다.

수의영상 자문 서비스는 우리엔과 이프렌즈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우리엔의 ‘마이벳 DR시스템’ 구매 고객은 1년간 무상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문의: 1661-6613)

우리엔·PnV 수의영상 자문 서비스 통한 동물병원 임상 조명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