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성보 네츄리스,고양이 사료 2종 출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성보_Naturis_고양이사료

SPNC 네츄리스가 고양이 사료 2종을 최근 출시했다. (주)성보애니멀헬스는 14일(일) 건국대 산학협동관에서 개최된 ‘서울시수의사회 제6차 연수교육’에서 새로 출시된 동물병원전용 고양이 사료를 소개했다.

이번에 출시된 네츄리스 어드밴스 고양이 사료는 Kitten용과 Adult용 2종류이며, 연어(순살코기 18.7%)와 닭고기(순살코기 12.4%)를 주 단백질원으로 한 것이 특징이다.

네츄리스 필라인의 기능으로서는 첫째, 파파야에서 추출한 단백질 분해효소인 ‘파파인’은 단백질(hair)을 녹여주고 식물성 섬유소인 ‘해초분말’은 헤어볼 배출에 도움이 되도록 했으며, 둘째, 고양이의 필수 영양소인 타우린을 비롯한 엘-카르니틴, 엘-라이신, 글루코사민이 포함되어 각각 체중관리, 호흡기 질환(허피스바이러스 감염완화), 관절·방광에 도움을 준다.

원재료에서는 인공착신료 대신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홍국추출물을 사용하였으며, 알러지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저급의 옥수수·밀이 아닌 국내산 쌀을 탄수화물의 주원료로 사용했다. 또한 천연항산화제로 비타민C, 비타민E, 비타민A(beta-carotene),로즈마리 추출물들을 사용하며 면역체계를 향상시키고 방부제의 사용을 제한하였다.

그 외에도 비타민 & 미네랄 은 공장에서 직접생산되며 임상수의학적으로 균형 잡힌 함량이 함유되어있다.

영양학적 균형 외에 기호성에도 특별히 신경썼다.

SPNC 측은 “특히 부드러운 알갱이를 통해 더 우수한 기호성을 보장하고 구강건강과 치아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동물병원 전용사료인 네츄리스 어드밴스 필라인 두 제품 모두 1.2kg(소포장300gx4개)이며 자세한 내용은 (주)성보애니멀헬스(TEL: 02-2671-6932)에 문의하면 된다.

 

[신제품] 성보 네츄리스,고양이 사료 2종 출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