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병원 백산동물병원,김대영 작가 초청 첫번째 `고양이 사진전` 개최

4월 25일부터 5월 31일까지 백산동물병원 갤러리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고양이병원 백산동물병원이 첫번째 고양이 사진전을 개최한다. 고양이 사진작가인 김대영 작가를 초청해 진행하는 이번 사진전은 4월 25일부터 5월 31일까지 백산동물병원 갤러리에서 열린다.

201704baeksan gallery1

김대영 고양이 사진작가는 현재 자작나무 디자인 스튜디오 대표이며 길고양이 보호를 위해 많은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제주, 고냉이 울럿이지드리다’ 개인전, ‘고양이의 날 기획사진전 참여’ 등 고양이 사진전 참여 경험이 많다.

백산동물병원 측은 “길고양이 보호를 위해 많은 활동을 하고 있으며, 수 없이 많은 길고양이 사진을 찍고 고양이가 있는 곳이라면 세계 어디라도 찾아다닐 만큼 고양이에 대한 관심이 매우 많은 작가”라고 김대영 작가를 소개했다.

이번 길고양이 사진전에는 총 16점이 전시되며, 별도로 엽서책이 판매된다.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동물보호를 위해 기부된다.

사진전은 고양이병원 백산동물병원 내 갤러리(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25-15)에서 개최되며, 주차도 가능하다.

백산동물병원 갤러리는 전문적인 갤러리 공간이 아닌, 보호자대기실의 벽면을 이용한 갤러리다. 백산동물병원 측은 “고양이에 대한 문화시설을 만들고자 처음부터 갤러리를 기획했으나 공간이 여의치 않아 보호자대기실과 함께 활용하게 된 점에 대해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백산동물병원은 ‘고양이를 통한 즐거움과 행복이 있는 올바른 길고양이 및 반려묘 문화를 정착시킨다’는 고양이병원의 설립취지에 맞게 고양이사진전을 개최하고 있으며, 고양이를 사랑하고 고양이에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 전시회를 직접 개최할 기회도 제공할 방침이다.

전시회 관련 문의는 withyong@nate.com으로 할 수 있다(전시종류 및 자기소개를 간략히 적어서 보내면 누구나 전시 가능).

제1회 고양이사진전 정보 자세히 보기(클릭)

고양이병원 백산동물병원,김대영 작가 초청 첫번째 `고양이 사진전`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