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위,반려동물사랑특별展 `HUG안아주세요` 12월1일∼30일 펼친다

12월 1일부터 30일까지 제2전시홀에서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galleryWe_201612hug
유기동물도 돕고 따뜻한 마음으로 연말을 맞이할 수 있는 특별한 자선 전시가 갤러리위(Gallery We)에서 펼쳐진다. 갤러리위는 12월 1일부터 12월 30일까지 박형진, 한상윤 작가와 방송인 박은지, 가수 김완선이 참여하는 반려동물 사랑 특별전시 ‘HUG 안아주세요’를 진행한다.

‘HUG 안아주세요’는 갤러리위의 자선 송년 행사 ‘We are the world’의 일환으로, 제2의 가족인 반려동물을 학대하거나 유기하지 말고 사랑과 따뜻한 보살핌을 주자는 취지로 매년 열리고 있다.

갤러리위 측은 “애완동물이 반려동물로 자리잡는 과정 속에서 그 의미를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해 자연과 생명의 소중함을 평화롭고 따뜻하게 그려내는 박형진 작가와 석채와 분채를 사용해 가장 한국적인 팝아트를 보여주고 있는 한상윤 작가의 반려견, 반려묘를 그린 예술작품들이 전시되며, 방송인 박은지의 꽃그림과 가수 김완선이 자신의 반려묘를 찍은 사진 작품들도 함께 한다”고 밝혔다.

mylovepet_hansangyoon
한상윤 – My Love Pet

이번 ‘HUG 안아주세요’에서는 (주)해마루, (주)내추럴발란스코리아, 한국마즈(유) 등 관련 업체와 함께 동물보호 후원 물품을 모아 12일(월) 진행되는 자선 송년의 밤 ‘We are the world 25th’에서 동물보호시민단체 카라에 기부할 예정이다.

한편, 갤러리위는 자선 송년 행사 ‘We are the world’를 통해 12월 한 달 간 반려동물사랑 자선전시 ‘HUG안아주세요’, 안윤모와 자폐성 장애 작가들이 함께하는 ‘아름다운 그림여행展’, 김민경, 한상윤, 허필석, 창유진, 신흥우, 이후창 작가가 참여하는 ‘갤러리위 소속작가展’, 김판기, 한주은, 서기열 작가의 테이블웨어展 ’12월의 선물’ 등 특별한 전시를 비롯해 콘서트, 아트토크쇼 등 다양한 ‘문화 컬래버레이션’행사를 진행한다.

갤러리위,반려동물사랑특별展 `HUG안아주세요` 12월1일∼30일 펼친다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