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IVSA 한국지부 이끌 차기 대표단 모집‥11월 20일까지

11월 4일 충남대학교 수의과대학서 설명회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71103 IVSA1

올해로 창립 10년차를 맞이한 세계수의학도협의회(IVSA) 한국지부가 11기 대표단 모집에 나선다.

이번에 선발하는 11기 대표단은 ▲EO(Exchange Officer) ▲IO(Information Officer) ▲ST(Secretary & Treasurer) ▲WPC(Whole Project Coordinator) 등 4명이다. 선발된 대표단은 2018년 7월부터 1년간 한국지부를 이끌게 된다.

이와 관련해 IVSA 한국지부는 오는 4일 오후 1시 충남대학교 수의과대학에서 설명회를 열고 IVSA 단체, 교환학생 프로그램, 대표단 활동 등을 안내할 예정이다. 수의과대학 재학생이면 누구나 별도의 사전신청 없이 참석이 가능하다.

11기 대표단 모집 지원서는 11월 20일까지 이메일(ivsakorea.president@gmil.com)로 접수하며, IVSA 한국지부 회원이면 임원 경력 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IVSA 한국지부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IVSA 한국지부 허승훈 회장(충남, 본2)은 “세계 속 한국 수의학도의 미래를 함께 고민할 대표단을 모집한다.” “관심이 있는 학생이라면 주저 말고 지원해달라”고 당부했다.

안희수 기자 marinemate@dailyvet.co.kr

2018 IVSA 한국지부 이끌 차기 대표단 모집‥11월 20일까지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