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대학교 반려동물 한마당,9월 17일 경북대 학생주차장에서 개최

경북대 수의대 학생회 벳:플 주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70917knuvet festival500

경북대학교 ‘반려동물 한마당’이 9월 17일(일) 경북대학교 학생주차장에서 개최된다. 경북대 수의대 제 26대 학생회 벳:플이 주최하는 이번 2017 반려동물 한마당은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이어진다.

올해 반려동물 한마당 역시 지난해처럼 반려동물 상식 퀴즈, 반려동물 달리기, 일일 수의사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다.

눈에 띄는 특징은 반려견을 위한 토크콘서트와 반려묘 보호자들을 위한 세미나가 마련된 점이다. 동물농장 자문 수의사인 박순석 원장(대구 시지동물병원), 권혁필 반려동물행동교육 전문가, 박지실 원장(부산 다솜고양이메디컬센터)이 강사로 나선다.

박순석 원장과 권혁필 훈련사는 ‘강아지 반려자를 위한 질병&행동’에 대해 오후 3시부터 1시간 가량 토크 콘서트를 진행한다. 박자실 원장은 ‘고양이 연령대별 건강 관리법’을 주제로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1시간 동안 강의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경북대 수의대 벳:플 학생회의 권소희 학생회장은 “반려동물 한마당은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대구경북 시민을 위한 행사로 올해는 고양이 보호자를 위한 세미나 등의 프로그램을 추가하여 다각화를 꾀했다”며 “반려동물과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반려동물 한마당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인터넷을 통해 사전 참가 신청(클릭)을 할 수 있으며, 사전 접수를 하지 않아도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다. ‘2017 경북대학교 반려동물한마당’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을 통해 궁금한 점을 문의할 수도 있다.

행사는 비가 오면 9월 24일(일)로 1주일 연기될 예정이다.

2017 경북대학교 반려동물한마당은 대구시수의사회, 경북대학교 수의과대학 동창회, 대구경북임상수의사회, 경상북도수의사회, 대한수의사회, 경북대학교 재경임상 동문회, 베링거인겔하임, 네슬레 퓨리나, 내추럴발란스코리아, 동원파마, 파트라슈, 로얄캐닌, 뉴트리나, Natural Core, 베토퀴놀, Hill’s, FROM VET, ㈜버박코리아가 후원한다.

박창민 기자 changminpark9575@dailyvet.co.kr

경북대학교 반려동물 한마당,9월 17일 경북대 학생주차장에서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