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충북대동물병원 수의대생 대상 무료 동물행동의학 특강, 내년 2월 개최

김선아 임상교수 강연...선착순 20명 모집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올해 7월 열린 1기 아카데미

올 여름 동물행동의학을 주제로 ‘수의학 아카데미 for 수의대생’ 1기 과정을 성공적으로 개최한 세종 충북대동물병원이 2기를 모집한다.

주제는 1기 아카데미와 동일한 ‘동물행동의학’이다. 김선아 임상교수(미국수의행동의학전문의, DACVB)가 강연자로 나서 ‘개와 고양이의 정상행동학 그리고 주요 행동문제들의 진단과 치료’를 주제로 강의할 예정이다.

김선아 교수는 서울대 수의대에서 동물행동의학 박사를 수료하고 비아동물행동의학클리닉 원장, 해마루케어센터장을 거쳐 미국 UC DAVIS 수의과대학에서 동물행동의학 전공의 과정을 마쳤다. 이후 우리나라 수의사 최초로 미국수의행동의학전문의 시험에 합격했으며, 현재 충북대 세종동물병원에서 반려동물행동의학 임상교수로 근무 중이다.

이번 세종충북대동물병원 ‘수의학 아카데미 for 수의대생’ 2기는 2023년 2월 14일(화) ~15일(수) 오전 10시~오후 5시까지 세종 충북대동물병원 회의실에서 개최된다(세종특별자치시 대평로 87, 4층).

전국 수의대생 2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참가비는 없다(충북대 10명, 타 대학 10명). 수료 후에는 충북대세종동물병원장 명의로 수료증이 발급된다.

신청 기간은 12월 31일까지며, 선정된 학생은 내년 초에 이메일로 알림이 갈 예정이다.

세종 충북대 동물병원 수의학 아카데미 for 수의대생(2기) 신청하기

박지수 기자 deu04194@naver.com

세종충북대동물병원 수의대생 대상 무료 동물행동의학 특강, 내년 2월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