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대 수의대 34대 학생회 melting 출범…회장 윤형철·부회장 손기연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전남대학교 수의과대학 제34대 학생회 재선거에서 ‘melting’ 학생회(회장 윤형철, 부회장 손기연)가 당선됐다.

전남대 수의대는 지난해 11월 시행됐던 학생회 선거가 후보자 등록 부재로 무산된 뒤 그동안 비상대책위원회 체제로 운영되어 왔다.

이후 올해 3월에 공고된 학생회 재선거에 ‘melting’이 단독 출마했고, 3월 10일에 온라인으로 진행된 투표에서 찬성 242표(94.90%), 반대 13표(5.10%)로 당선됐다(투표율 83.33%).

학생회 이름 ‘melting’과 슬로건 ‘학생들의 일상에 녹아들다’에는 코로나19로 멈춘 학생활동들의 정상화 하겠다는 목표가 담겨있다.

‘melting’ 학생회는 소통, 학생복지, 행사, 교육 4개 분야의 공약을 제시했다.

주요 공약은 ▲스튜던트 라운지 개설 추진 ▲학생자치활동 적극 지원 ▲전국수의학도축전 진행 ▲대면행사 정상화 ▲실습 대면화 ▲확진자의 수업권 보장 등이다.

윤형철 학생회장 당선자는 “전남대학교 수의대의 발전과 학생자치활동의 정상화를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손기연 부학생회장 당선자는 “투표해주신 학우님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 후에 2022년 추억을 떠올렸을 때 즐거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연주 기자 yeon_7u@daum.net

전남대 수의대 34대 학생회 melting 출범…회장 윤형철·부회장 손기연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