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제주대 반려동물 한마당,10월 9일 제주대학교에서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3 aorta_jeju
2018년도 제주대 반려동물 한마당이 10월 9일(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제주대학교 대운동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반려동물 한마당은 제주대학교 수의과대학이 주최하고, 제주대 수의대 제30대 학생회 ‘Vuddy’가 주관하며, 한국마사회가 동참한다.

동물보호, 복지에 관한 관심을 높이고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행사이며 ‘함께해요 동물사랑!’이라는 슬로건 아래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동물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에코백 부스 ▲수의사체험 ▲서약서 ▲지능테스트 ▲애견보호소 ▲스탬프·장난감 ▲무료 건강검진 및 사회화 교육 ▲반려동물 OX 퀴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승마체험 등 어린이들을 위한 즐거운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반려동물 간식/장난감 만들기,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부스가 운영되며,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자동 급식기, 애견가슴줄, 애견방석, 캣타워, 사료, 간식, 배변 패드 등 푸짐한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윤종필 제주대 수의대 제30대 학생회장은 “동물과 함께 더불어 사는 삶의 소중함을 생각해 볼 수 있는 시간이 되리라 생각한다”고 전했다.

김송이 기자 mushroom@dailyvet.co.kr

2018 제주대 반려동물 한마당,10월 9일 제주대학교에서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