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수의사회 제2차 임상수의사 온라인 연수교육, 22~31일 개최

베터플릭스 통해 수강...산업동물·반려동물 코스 마련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충청남도수의사회(회장 전무형)의 2021년도 제2차 임상수의사 온라인 연수교육이 개최된다.

충남수의사회가 주최하고, 충청남도 동물방역위생과가 후원하는 이번 연수교육은 10월 22일(금)부터 31일(일)까지 10일간 베터플릭스를 통한 온라인 웨비나로 진행된다.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

임상수의사 회원, 상시고용수의사(축산농장, 동물실험시행기관)가 교육 대상이며, A코스(산업동물)와 B코스(반려동물) 중 1개 코스를 선택해서 들을 수 있다.

A코스(산업동물)에는 ▲유방염 항생제 감수성 검사 및 활용(김단일 서울대 교수) ▲소의 휴대용 임상병리 검사기기의 활용 및 진단방법(김용백 서울대 교수) ▲소의 피부병(류일선 아시아동물의학연구소 소장) ▲돼지의 번식생리와 올바른 호르몬제의 이용(신주섭 홍익동물병원 원장)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최강석 서울대 교수) 강의가 마련됐다.

B코스(반려동물)에는 ▲감염성 피부질환의 원인과 치료(김하정 전남대 교수) ▲MMVD에 대한 기본적 이해와 심장초음파를 활용한 단계 평가 방법 / 성공적인 약물조합과 용량조절(오승국 웨스턴동물의료센터 내과과장) 강의가 준비됐다.

신청 기간은 10월 15일(금) 17시까지이며, 타 지부 회원의 경우 선택 5시간을 인정받는다.

자세한 내용은 충청남도수의사회 홈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42-256-5250, 메일 djcnvma@hanmail.net

충남수의사회 제2차 임상수의사 온라인 연수교육, 22~31일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