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대한수의학회 학술상 후보 신청···8월 19일까지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제2회대한수의학회학술상시상

대한수의학회(학회장 주이석)가 ‘제2회 학술상’ 시상을 위해 후보자 추천을 받고 있다.

학회 측은 “대한수의학회에서는 수의학 학문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국내외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훌륭한 과학자를 포상함으로써, 대한수의학회 회원의 긍지를 드높이고자 제2회 대한수의학회 학술상을 시상하고자 한다”며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제2회 대한수의학회 학술상은 ▲학술연구대상 1명 – 상장 및 부상(3백만원) ▲젊은과학자상 1명 – 상장 및 부상(1백만원) 등 2명에게 수여된다. 지난해 제1회 학술상과 같다.

학술상 후보자 자격은 ‘최근 3년간 학회비 및 논문 게재료 납부 등 대한수의학회 회원으로서의 의무를 충실히 이행한 자’이며, 젊은과학자상의 경우 만 40세 미만이어야 지원가능하다.

학술연구대상은 최근 20년간 연구실적(주저자로서 20편이상 SCI(E) 등재학술지에 논문게재(JVS 1편 이상 포함))을 평가받으며, 젊은과학자상은 최근 5년간의 연구실적(주저자로서 5편이상 SCI(E) 등재학술지에 논문게재(JVS 1편 이상 포함))을 평가받는다.

학술상에 지원하고자 하는 자는 ‘수상후보자 인적사항’ ‘대표적인 연구업적 개요’ ‘연구논문 목록’ ‘기타사항’ 등을 작성해서 8월 19일(화)까지 대한수의학회 사무처(02-880-1229, ksvs@plaze.snu.ac.kr)로 접수하면 된다.

내용 자세히 보기(클릭)

 

제2회 대한수의학회 학술상 후보 신청···8월 19일까지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