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동물매개심리치료학회와 (주)이레본 MOU체결

등록 : 2014.07.16 09:37:14   수정 : 2014.07.16 09:37:46 신성우 기자 sungwooshin.91@dailyvet.co.kr

이레본_동물매개심리치료학회MOU

한국동물매개심리치료학회(회장 김옥진 교수, 수의사)와 (주)이레(대표 박상오)가 MOU를 체결했다.

9일 경기도 이천 소재 (주)이레 회의실에서 개최된 이번 MOU체결식에는 김옥진 회장과 박상오 대표이상 등이 참석했으며, MOU의 목적은 ‘사람과 반려동물의 건강과 복지 증진’이었다.

양 기관은 앞으로 동물매개 심리치료 등 보완 의학의 학술적 발전을 위하여 상호간의 인적, 물적 자원을 지원함으로써 복지 사회 및 사람과 반려동물이 함께 행복한 사회 구현에 협력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김옥진 회장은 “이번 (주)이레와의 협약으로 반려동물과 사람간의 건전한 상호 교감이 활발해지고, 나아가 심리적 안정이 향상될 수 있는 동물매개 심리치료를 발전시킬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주)이레는 ‘자연과 사람의 만남으로 환경을 살리는 기업’을 회사 가치로 삼고, 세계 최초 유기농 펫 식품 생산, 원료 가공, 완제품 제조까지 수직 계열화를 달성했다. 또한 미국 농무부(USDA)와 유럽연합(EU)의 유기농 가공 공장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