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임상 학술지 ‘더와이벳’ 2호, 부신·뇌하수체 주제로 10월 발간

영남지역 수의대 교수와 원장 참여한 더와이벳커뮤니케이션즈 2호 발간 확정


1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화제의 반려동물 임상학술지 더와이벳커뮤니케이션즈(The yVET Communications, 이하 와이벳) 2호 주제가 확정됐다.

와이벳 편집위원들은 24일(수) 대구에서 회의를 하고 2호 주제를 ‘부신&뇌하수체’로 결정했다.

와이벳은 영남지역 수의과대학 교수와 동물병원 원장들이 참여하여 발간하는 반려동물 임상학술지로, 전국의 반려동물병원 원장 및 임상수의사에게 특정 장기 질병에 대한 최신 동향과 실질적인 임상 정보를 제공한다. 유한양행이 후원하고 데일리벳이 발간하며, 1년에 2회 발행 계획이다.

지난 4월 발간된 창간호(주제 : 심장)는 양질의 내용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일선 동물병원 수의사들에게 큰 관심을 받는 중이다.

편집위원들은 창간호에 대한 수의사들의 의견을 반영해 2호 잡지의 완성도를 더 높이기 위해 노력한다는 방침이다. 와이벳 2호는 오는 10월 발간 예정이다.

편집위원들은 또한, 더 많은 수의사에게 도움을 주고자 더와이벳커뮤니케이션즈 창간호(주제 : 심장) PDF 파일을 인증된 수의사에게 공개하기로 했다. 데일리벳 회원 수의사라면 수의사 게시판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창간호의 Incidental Findings(https://www.dailyvet.co.kr/news/academy/183376) 정답자는 없었다. 정답은 와이벳 2호에서 공개된다.

와이벳 2호의 Incidental Findings는 잡지를 보고 바로 응모할 수 있도록 응모 QR코드가 삽입되며, 정답자에게는 소정의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화제의 임상 학술지 ‘더와이벳’ 2호, 부신·뇌하수체 주제로 10월 발간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