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조사] 2019 수의과대학 재학생 실태조사를 실시합니다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전국수의학도협의회(전수협)와 수의사신문 데일리벳이 2019 수의과대학 실태조사를 실시합니다.

2015년 실시돼 당시 수의대 재학생 2,360명이 참여했던 [2015 수의과대학 재학생 실태조사]는 수의대생의 진로와 교육 만족도를 가늠하는 귀중한 자료를 제공했습니다.

4년이 지난 올해 전국 수의대생 분들의 인식변화를 살피고 발전방향을 모색하고자 다시 한 번 전국 단위의 설문조사를 진행합니다.

이번 설문조사에서는 수의학 교육 커리큘럼과 교수진의 교육 능력, 강의시설, 학생편의시설 등 수의과대학 교육 인프라 전반에 대한 만족도를 조사합니다.

아울러 수의과대학에 입학한 동기와 졸업 후 희망진로, 진로 결정에 끼친 요인, 수의계 현안에 대한 수의대생들의 인식을 함께 질문합니다.

지난달부터 진행되고 있는 이번 조사에는 9월 2일까지 약 800여명의 수의대 재학생 분들이 참여해 주셨습니다.

9월 중순까지로 예정된 이번 실태조사가 보다 많은 학생분들의 의견을 담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2019 수의과대학 재학생 실태조사]는 방금 데일리벳 메인화면에서 보셨던 ‘수의과대학 교육, 만족하십니까’와는 별개의 조사로, 아래 구글 설문조사에 참여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응답에는 약 5분이 소요될 예정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 수의과대학 재학생 실태조사] 수의과대학 교육, 만족하십니까

  • 결과보기

    Loading ... Loading ...

    [설문조사] 2019 수의과대학 재학생 실태조사를 실시합니다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