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투씨엔에스, 코니카미놀타 `Aero DR` 특가 공급

내구성·선량 대비 고품질 이미지 `강점`‥30대 한정 프로모션 진행

등록 : 2018.08.13 09:23:09   수정 : 2018.08.13 09:23:09 윤상준 기자 ysj@dailyvet.co.kr

㈜인투씨엔에스는 국내 동물병원을 대상으로 세계적인 기업 코니카 미놀타社의 DR 제품인 ‘Aero DR (CSI Scintillator)’을 30대 한정으로 특가 공급한다”고 밝혔다.

180813aerodr1

일본 현지에서 직접 생산하는 Cassette Type의 코니카 미놀타社 ‘Aero DR’ 시리즈는 유무선 겸용 제품으로 높은 내구성과 선량 대비 고품질의 영상을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일본 및 국내의 대형 병원 및 대학병원에 많이 납품된 제품으로 품질과 A/S면에서 오랫동안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관계자는 “비행기·자동차를 만드는 카본 소재 CFRP 구조물 안에 배터리와 신틸레이터(Scintillator)를 넣은 일체형 설계”라며 “Aero DR은 출시 후 신틸레이터(Scintillator) 파손이 단 한 건도 없을 정도의 높은 내구성을 자랑하며, 코니카 미놀타社는 이미징 원천기술을 가지고 있는 회사로 고퀄리티의 영상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일체형 디텍터로 설계돼 순간적인 실수로 떨어뜨리더라도 중요 부품인 신틸레이터(Scintillator)를 안전하게 지킬 수 있고, 저전력 설계를 바탕으로 수명의 연장과 배터리 교환이 필요 없다는 것이다.

또한 노이즈 발생과 이미지 용량을 고려한 최적의 진단 영상을 얻기 위해 Detector와 Console Software 모두 코니카 미놀타가 직접 생산 공급한다.

‘Aero DR’의 제품 보증기간은 3년이지만 디지털 엑스레이의 심장인 신틸레이터(Scintillator)와 배터리는 보증기간을 5년으로 늘려 제공할 만큼 제품의 내구성에 자신감을 보였다.

Detector가 2.8kg으로 가볍고, 유선 케이블에 마그네틱 커넥터를 적용해 사용 편의성도 높였다.

24시간 운영되는 콜센터 및 A/S센터가 전국 주요 도시에 구축되어 있어 동물병원에서 문제가 발생해도 빠른 대응이 가능하다.

㈜인투씨엔에스는 8월 13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국내 동물병원들을 대상으로 ‘Aero DR (CSI Scintillator)’ 30대를 특가로 공급할 방침이다. 인투벳을 사용하고 있는 동물병원에는 1800만원(부가세 별도), 비사용 동물병원에는 2000만원(부가세 별도)에 공급한다.

데모신청 등 자세한 사항은 ㈜인투씨엔에스 각 지역 영업담당자나 본사 고객센터(02-1544-7898, 내선 1번)에 문의할 수 있다.

(제품설명 홈페이지 바로 가기)

 
오피니언
화제의 신제품

[신제품] 노령견 `인지장애증후군` 개선에 도움을 주는 `브라이트 마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