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박코리아, 여름맞이 ‘반려동물 귀 건강의 달’ 동물병원 캠페인

에피오틱, 이소틱 구매 병원에 보호자 설명자료·동영상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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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박코리아가 반려동물에서 외이도염이 다발하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반려동물 귀 건강의 달’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7월부터 8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일선 동물병원이 반려동물 외이도염의 치료와 예방에 힘쓸 수 있도록 홍보자료를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버박의 반려동물 귀 건강 관리용 제품인 에피오틱과 이소틱을 구비하는 동물병원에는 보호자 설명에 활용할 수 있는 미니 배너(15X30cm)와 귀 메모지를 제공한다.

아울러 보호자들이 귀청소를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보여줄 수 있는 동영상 교육자료도 주어진다.

버박코리아 에피오틱은 강아지 피부에 맞는 중성 귀세정제로 세정력과 함께 세균증식 방지, 염증 및 가려움증 완화에 효과를 보인다.

외이도염 치료제인 이소틱은 하루 한 번 5일간 투약해도 치료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같은 회사 제품인 코타방스에도 함유된 피부전용 스테로이드 성분 HCA가 염증과 가려움증을 빠르게 완화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버박코리아는 “동물병원에 내원하는 반려견의 약 20%가 외이도염을 앓고 있다”며 “반려견의 귀를 건강하게 유지해 주는 것이 삶을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중요한 방법”이라고 강조했다.

캠페인 참여방법은 각 지역 버박코리아 영업사원에게 문의할 수 있다.

버박코리아, 여름맞이 ‘반려동물 귀 건강의 달’ 동물병원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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