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바이엘 아카데미 코스 6월 개최‥1년차 임상수의사 참가모집

6월 23·30일(토) 양일간 서울 바이엘코리아 본사에서 열려..성적우수자 상금 200만원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바이엘코리아가 1년차 임상수의사를 위한 ‘바이엘 아카데미 코스’를 올해도 개설한다.

2018년도 바이엘 아카데미 코스(Bayer Academy Course)는 오는 6월 23일(토)과 30일(토) 양일간 서울 신대방 바이엘코리아 본사에서 개최된다.

바이엘 아카데미 코스는 새내기 임상수의사와 경력 단절 후 임상현장에 나서는 재취업 수의사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들 초임 수의사들이 임상현장에서 흔히 접하는 소화기내과, 피부과, 기초영양학, 진드기매개질환 등에 초점을 맞춘다.

6월 23일(토)에는 김건호 수의사(내과과장, 헬릭스동물의료센터)와 박세명 수의사(대표, 포베츠)가 각각 소화기내과와 기초영양학 강의를 진행한다.

1주일 뒤인 30일(토)에는 송치윤 수의사(내과원장, 수원삼성동물의료센터)가 피부질환을, 김지용 수의사(Product Manager, 바이엘)가 진드기매개질환을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수강신청 시 10만원의 등록비용을 납부해야 하지만, 4개 강좌에 모두 출석할 경우 전액 환급된다.

아울러 둘째날 치러지는 시험에서 가장 우수한 성적을 거둔 수의사에게는 임상학술활동을 지원하는 장학금 200만원이 지급될 예정이다.

선착순 70명의 신청자가 아카데미 코스에 참여할 수 있다. 성적우수자 상금은 2017, 2018년도 수의사면허 취득자 중에서 선발되지만, 그 외라도 아카데미 코스에서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바이엘코리아 측은 “지난해보다 초임 수의사들이 보다 필요로 하는 내과 과목에 초점을 맞춰 코스를 구성했다”며 관심 있는 수의사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2018 바이엘 아카데미 코스 참가신청 하러 가기(클릭)

2018 바이엘 아카데미 코스 6월 개최‥1년차 임상수의사 참가모집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