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안동물의학센터, 4·5·6월 월례세미나·임상세미나 코스 병행한다

월례 세미나는 CT·MRI, 임상세미나는 신경질환·마취 초점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80323 ian3

이안동물의학센터가 4월부터 6월까지 일선 수의사와 임상역량 교류에 박차를 가한다. 매월 한 번씩 열리는 월례세미나와 함께 매주 열리는 임상세미나 코스를 별도로 운영할 계획이다.

4월부터 6월까지 매월 첫번째 수요일에 열리는 월례세미나는 MRI와 CT에 초점을 맞춘다.

이안동물의학센터 이인 대표원장과 송유미 영상과장이 연자로 나서 MRI, CT의 기본 원리와 MRI·CT 검사 선택방법을 강연한다.

4월 11일부터 4주간 진행될 첫 번째 임상세미나에서는 박희명 건국대 교수가 개·고양이 신경계 질환의 진단과 최신 치료 경향을 소개한다.

특이적인 임상증상을 기초로 한 신경질병 진단법과 간질발작, 염증성 뇌척수질병, LMN 증상 등의 진단과 최신 치료를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5월과 6월에는 서울대 수의대 마취통증의학과 이인형 교수와 손원균 박사, 센터의 장민 마취과장이 연자로 나선 마취세미나가 진행된다.

7주에 걸쳐 주사마취(5월), 호흡마취(6월), 호흡마취 실습(6월)이 이어질 예정이다.

월례세미나와 임상세미나 모두 월별 선착순 50명을 모집하며 모두 개별 신청이 가능하다. 4~6월 월별세미나와 임상세미나를 함께 신청할 경우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수강신청 등 세부사항은 이안동물의학센터 세미나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상준 ysj@dailyvet.co.kr

이안동물의학센터, 4·5·6월 월례세미나·임상세미나 코스 병행한다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