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반려견의 건강한 산책을 위한 신개념 목줄 어댑터 와우(WAW)

이탈리아산 '반려견을 위한 산책 필수품' WAW 주목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0326waw1

반려견과 함께 산책하는 보호자가 늘어나면서 반려견의 리드줄, 목줄, 하네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기존의 일반적인 끈’의 뻣뻣함을 개선하여 반려견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걸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와우(WAW)가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탈리에서 수입된 와우(WAW)는 반려견이 당길 때마다 천천히 길어졌다가 다시 원상태로 돌아가기 때문에 반려견이 갑작스럽게 움직임으로써 발생할 수 있는 부상을 막아준다. 갑작스러운 움직임을 흡수하여 자연스럽게 늘어나기 때문에 충격을 최대 40%까지 줄여준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

반려견과 주인 모두 산책 내내 자연스럽고 적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으며, 특히 반려견은 마치 혼자 있는 것처럼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20180326waw2

실험 결과 주인의 어깨와 손목에 가해지는 변형이 더 적기 때문에 사람의 염좌와 탈구를 막아주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폴리우레탄으로 만들어져 높은 내구성도 갖췄다. 10만번 이상의 모의실험을 통해 높은 내구성이 입증됐다.

7개의 사이즈로 구성됐기 때문에 소형견부터 대형견까지 모든 견종에 적용할 수 있으며, 기존의 목줄 또는 하네스에 연결해서 사용할 수도 있다. 

반려견의 편안하고 안전한 산책을 보장해주는 와우(WAW)의 국내 공식 유통사인 벤인터내셔날 박순재 대표는 “와우와 함께 더욱 편안하고 즐거운 산책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제품 문의/상담 02-798-0321, info@myben.co.kr

[신제품] 반려견의 건강한 산책을 위한 신개념 목줄 어댑터 와우(WAW)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