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해듀 제4기 전통한방수의학 기초 오프라인 과정 3월 16일 개강

등록 : 2018.02.11 14:50:40   수정 : 2018.02.11 14:50:40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20180316ihaedu

수의학 전문 임상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아이해듀(www.ihaedu.com)가 ‘제4기 전통한방수의학 기초 오프라인 과정’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전통한방수의학 기초과정’은 이번에 4번째 진행되는 교육으로, 한의학의 기본지식인 음양학설과 오행학설, 경맥 이론 등에 대해 알아보고 주요 치료 증례들을 학습하는 과정이다. 특히, 기존 치료법에 한방을 적절히 활용할 경우 진료 효과 극대화는 물론 보호자들이 원하는 안전하면서 효과적인 치료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이번 과정은 총 7강으로 진행되며 한방진료 도입에 관심이 있으나 이에 대한 학습의 기회가 부족했던 수의사들에게 적합한 강의다. 기초과정 이후에는 추후 시행 예정인 한방 실습 및 중급과정에 참여할 수 있다. 강의는 Chi institute의 한국 지사장인 신사경 수의사가 맡는다. 

아이해듀 측은 “최근 한방치료의 효과가 입증되면서 한방수의학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며 “본 교육 과정에 대한 수의사들의 문의와 요청이 많아 4기 전통한방수의학 기초과정을 개설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2018 제 4기 전통한방수의학 기초과정’은 현재 선착순으로 신청 받고 있으며, 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과정 신청은 아이해듀 홈페이지(클릭)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피니언
화제의 신제품

㈜인투씨엔에스, 코니카미놀타 `Aero DR` 특가 공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