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 예정 수의사를 위한 헬로우벳 2차 개원세미나,7월 2일 개최

6월 4일 첫 세미나 성공 이어 2번째 세미나 개최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헬로우벳이 주최하는 개원 예정 수의사를 위한 ‘개원정보 세미나’가 7월 2일(일) 10시 개최된다. 헬로우벳은 의사 개원시장에서 10년간 경험을 쌓은 전문가들이 만든 회사로 지난 6월 4일 첫 수의사 개원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바 있다.

20170702hellovet
ING오렌지타워(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318)에서 개최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개원 입지, 동물병원 세무 및 노무, 개원 자금 대출, 동물병원 인테리어, 의료장비 등에 대한 실사례 위주 강의가 진행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 ▲나에게 맞는 대출 찾아보기(개원 자금 계획 세워보기, 은행대축 창업자금 재출 활용해보기) ▲현명하고 꼼꼼하게 좋은 입지 찾기(병원 컨셉에 따른 지역별 입지 분석 등) ▲헬로우벳 회사소개 ▲싸고 좋은 의료기기? 내 병원에 맞는 의료기기 찾기 ▲병원에 맞는 인테리어 컨셉 찾기 ▲개원의가 꼭 알아야 할 세무, 첫 단추를 잘 끼우자(개원 준비 단계에서의 세무, 세무조사 대비요령 등) 등의 강의가 마련됐다.

부산은행 양재원 팀장, 헬로우벳 류동협 팀장, 헬로우벳 유성철 대표, (주)이룸 양훈 대표, 제이케이갤러리 김효재 대표, 윤현웅 세무사가 강사로 나선다.

선배 원장들의 성공 개원 스토리 사례 발표도 마련되어 있다.

장안식 원장(일산시티동물의료센터), 윤경일 원장(녹양동물병원)이 직접 나서 자신의 개원 스토리를 소개한다.

이번 수의사 대상 개원정보 세미나를 개최하는 헬로우벳 측은 “6월 4일 첫 개원세미나에 많은 수의사분들이 참석해주셔서 성황리에 세미나를 마칠 수 있었다”며 “추가 세미나 개최에 대한 요구가 높아 2차 세미나를 7월 2일 개최한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세미나 참가 수의사에게는 최대 6억원까지 개원자금을 받을 수 있는 정보가 제공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중식 및 보조배터리가 지급된다. 참가비는 사전등록 1만원, 현장등록 3만원이다.

세미나 내용 확인 및 참가신청(클릭)

개원 예정 수의사를 위한 헬로우벳 2차 개원세미나,7월 2일 개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