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임 임상수의사 위한 바이엘 아카데미 코스 6월 10·17일 개설

내과·피부과·방사선·보호자상담기법 기초 다뤄..개근 시 등록비 환급·우수자 상금 혜택도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70524 bayer1

바이엘코리아가 1년차 임상수의사를 위한 오프라인 세미나 ‘바이엘 아카데미 코스’를 6월 개설한다.

바이엘코리아와 데일리벳이 공동 주관하는 이번 ‘바이엘 아카데미 코스(Bayer Academy Course)’는 6월 10일과 17일 두 차례에 걸쳐 신대방 바이엘코리아 본사에서 진행된다.

이번 아카데미 코스는 임상 경력 1년 내외의 새내기 수의사와 경력 단절 후 임상현장에 재취업하는 수의사들을 위해 마련됐다.

일반내과와 피부과, 방사선 등 초임 수의사가 가장 흔히 접하는 케이스에 대한 접근법에 초점을 맞춘다.

10일(토)에는 김건호 헬릭스동물메디컬센터 내과팀장과 송치윤 삼성동물의료센터 부원장이 각각 일반내과와 피부과 강연에 나선다. 17일(토)에는 이정우 아프리카동물메디컬센터 영상진단과장의 방사선 강좌가 이어진다.

이와 함께 비언어 전문가 과정을 이수한 정숙화 하남쿨펫 관리원장이 보호자상담기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아카데미 코스는 선착순 70명의 수의사가 수강할 수 있다.

10만원의 수강료는 4개 강연에 모두 출석할 경우 전액 환급된다.

코스 마지막날인 17일 내과, 피부과, 방사선 강연내용을 다룬 시험을 치르고, 성적 최우수자에게는 임상학술활동을 지원하는 2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바이엘코리아 측은 “3월말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해 강좌를 구성했다”며 “임상수의사로서 실전 기초를 다지고자 하는 수의사 분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한다”고 전했다. (문의 : 운영대행사 (주) 아트플랜 031-906-4612)

바이엘 아카데미 코스 참가신청 하러 가기(클릭)

초임 임상수의사 위한 바이엘 아카데미 코스 6월 10·17일 개설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