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포퀠이 궁금하십니까?` 출시기념 전국 순회 런칭 세미나

반려견 소양증 억제 신약 `조에티스 아포퀠`..전국 돌며 적용 증례 소개


1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70206 apoquel1

한국조에티스의 반려견 소양증 억제 신약 ‘아포퀠’이 한국 출시를 기념하는 런칭세미나를 개최한다.

조에티스는 오는 17일부터 다음 달까지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를 돌며 아포퀠을 소개할 예정이다.

합성 JAK억제제인 아포퀠(apoquel)은 oclacitinib 성분을 통해 소양증 유발 사이토카인 IL-31의 작용을 억제한다. 이를 통해 아토피성 피부염, 음식알러지 등을 앓는 반려견에서 소양감을 상당히 줄여준다.

지난해 12월 웨비나를 통해 공개된 황철용 서울대 교수의 임상시험에 따르면, 아포퀠을 BID로 투약하는 초기 단계에서 급격한 소양증 감소 효과를 보였다. SID로 전환한 장기 투약시기에서도 소양감은 대체로 감소했다.

조에티스는 “아포퀠이 반려견과 보호자의 삶의 질을 함께 높인다”고 강조했다. 소양감을 억제하면서도, 기존 스테로이드 제제의 부작용을 피할 수 있기 때문이다.

조에티스는 “이미 아포퀠을 사용하고 있는 다른 나라의 임상증례를 바탕으로, 아포퀠의 활용법과 소양증 치료의 새로운 방향을 고민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런칭세미나에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170206 apoquel2

2월 17일 리베라호텔에서 열릴 서울 세미나에서는 황철용 서울대 교수가 연자로 나선다. 이어질 부산, 대전, 광주, 대구 세미나에는 해마루동물병원 송치윤 수의사가 강연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임상수의사는 별도의 신청없이 각 동물병원으로 배송된 초청장을 참고해 참가할 수 있다. 

`아포퀠이 궁금하십니까?` 출시기념 전국 순회 런칭 세미나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