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차 임상수의사 대상 동물 행동의학 기초과정 개설

아이해듀, 총 2회에 걸쳐 동물 행동의학 기초과정 진행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수의학 전문 임상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아이해듀에서 1년차 수의사들을 대상으로 동물 행동의학 기초 과정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아이해듀 측은 “수의사들의 경력 프레임에 맞춰 다양한 커리큘럼의 수의 임상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아이해듀에서 임상을 시작하는 1년차 수의사들에게 보호자와 환자를 이해하고 소통함에 있어 행동의학 교육의 필요성을 파악하여 다년간의 교육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본 과정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은 이제 막 임상을 시작하는 1년차 수의사들에게 실제 임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반려동물의 정상 행동의학과 교육방법, 그리고 행동의학적 문제와 보호자들이 자주 묻는 행동의학 FAQ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의사가 일상적으로 직면하게 될 반려동물에 대한 행동의학적 질문들을 동물 행동의학 전문가인 김선아 수의사 (해마루 케어센터 센터장)와 함께 풀어갈 예정이다.

20170319behavior lecture

아이해듀 측은 “임상을 시작하는 수의사들이 가장 많이 어려워하는 것이 바로 환자의 행동의학적 문제이다. 하지만, 실제로 반려동물의 행동의학에 대해 전문적으로 교육받을 수 있는 곳은 찾기 어려운 상황”이라며 “본 교육과정은 초보 임상가들이 꼭 알아야 할 행동의학적 핵심 내용을 통하여 환자를 이해하고 보호자를 이해하는 진짜 수의사로 거듭나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3월 19일과 4월 2일, 2회에 걸쳐 진행되는 [동물 행동의학-기초 과정]은 1월 31일 (화)부터 3월 10일 (금)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임상 1년차 및 임상을 준비하는 공중방역 수의사를 수강대상으로 우선 신청 받고 있다.

본 교육과정의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이해듀 홈페이지(클릭) 및 운영팀(070-4911-7921)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년차 임상수의사 대상 동물 행동의학 기초과정 개설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