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건강은 예방이 필수` 동물병원용 강아지영양제 `펫튼`

1년여에 걸친 본제품 임상시험으로 품질 자신..재구매율 90% 이상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150114 petteun

총 7종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우리가제약의 반려견 전용 영양제 `펫튼`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반려견을 위한 천연한방 영양제 브랜드 ‘펫튼’은 반려견 건강에 꼭 필요한 영양소를 보충하고 여러 질병을 예방하기 위해 개발됐다.

특히 종합비타민, 면역, 관절, 장(腸), 피부 및 모질, 다이어트, 정신건강 등 총 7가지로 세분화되어 있어 각 반려견의 상황에 맞게 선택해 투여할 수 있다.

또한 대형견이 많은 외국에서 개발된 수입 영양제와는 달리, 펫튼헬스케어는10kg 미만 소형견이 대부분인 국내 상황에 맞춰 300mg 미만의 작은 알양형태(완두콩크기)로 만들어져 반려견 체중에 따라 정량으로 투여할 수 있다. 펫튼헬스서포트는 젤라틴 성분을 활용해 생고기와 비슷한 식감을 만들어 투여가 보다 용이하다.

반려견전문영양제 `펫튼`을 개발한 ㈜우리가제약의 장순혁 대표는 “고품질 한방원료 및 천연성분을 주원료로 하여, 특허 받은 한방추출공법을 사용해 펫튼헬스케어와 펫튼헬스서포트를 개발했다”며“이미 펫튼을 투여해 본 소비자분들은뛰어난 기호성과 효과로 인해 90% 이상의 재구매율을 보일 정도로 만족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장순혁 대표는 “원료에 대한 임상시험이 대부분인 기타 영양제와 달리 펫튼은 제품 개발 후 본제품을 사용한 임상시험에 1년을 할애했다”고 강조했다. 안전성과 효과, 기호성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는 것.

장순혁 대표는 “국내 최초 반려견 전문영양제 개발업체로서 ‘펫튼’이 반려동물 질병 예방을 통한 삶의 질 향상에 크게 기여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우리가제약의 펫튼헬스케어와 펫튼헬스서포트는 동물병원 전용 제품으로 개발됐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우리가제약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취급 등의 상담은 ㈜우리가제약(070-4020-6011)으로 문의할 수 있다.

     

`반려견 건강은 예방이 필수` 동물병원용 강아지영양제 `펫튼`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