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엔, 5번 클릭으로 쉽게 촬영하는 동물전용 CT 출시

2024년 우리엔CT 업그레이드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3대 한정 9,900만원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동물 전용 이미징 장비 및 전자차트를 공급하는 우리엔(대표 고석빈)이 2024년형 우리엔CT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리엔은 올해 CT 장비를 업그레이드하면서 촬영을 더 쉽게 하여 CT의 활용도를 높이는 데 집중했다. 동물 전용 촬영 S/W를 함께 제공해 누구나 쉽게 촬영할 수 있으며, 기존 CT로 진단하기 어려웠던 병변과 부위까지 확인할 수 있어 ‘CT 진단의 허들을 낮춘 장비’라는 게 우리엔의 설명이다.

동물전용 촬영S/W는 우리엔이 자체 제작한 소프트웨어다. 소형 동물부터 대형 동물까지 환자의 조건에 맞춰 기본적인 설정이 되어있어서 5번의 클릭으로 쉽게 CT를 촬영할 수 있다.

직접 CT영상을 다룰 수 있도록 단계별 교육 서비스도 제공하므로, CT 영상에 대한 보호자 상담과 진료 동의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우리엔은 “진단 영역을 넓혀 기존 CT의 한계였던 치과 영역과 부비동, 외이염 등과 같은 이비인후과 질병을 3D, MPR 영상으로 정확하게 진단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우리엔CT는 현재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과 유럽 등 많은 나라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미국에서는 매월 3대 이상 판매되고 있다.

현재 우리엔은 24년형 우리엔CT 업그레이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3대 한정). 자세한 내용은 우리엔 카카오톡 채널 또는 1661-6613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우리엔’은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바텍 네트웍스’ 산하의 동물병원 전문 이미징 장비를 가지고 있는 플랫폼 기업이다. 주력 사업은 동물용 이미징 영상장비와 전자차트(PMS) 시스템으로 국내 동물병원 DR(Digital Radiography) 점유율 1위다.

우리엔, 5번 클릭으로 쉽게 촬영하는 동물전용 CT 출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