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티놀` 출시 1년 만에 150만 캡슐 판매…60캡슐 대용량 신제품 런칭

반려동물 천연관절보조제 안티놀 `폭발적 관심`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200205antinol_bioline

반려동물 천연관절보조제 ‘안티놀’이 동물병원과 반려동물 보호자 사이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2018년 12월, 동물병원 전문 유통 판매사인 ㈜바이오라인에서 출시한 안티놀® (Antinol®)은 지난해 12월까지 출시 1년 만에 150만 캡슐 판매라는 성과를 올렸다.

동물병원전용 천연관절 보조제인 안티놀은 호주 국립수의과학검역원(APVMA)에 초록입홍합을 함유한 동물용 제품으로 최초 등록됐으며, 현재 미국, 일본, 유럽, 중국 등 전 세계에서 판매되고 있는 동물용 관절 보조제다.

바이오라인 측은 “안티놀은 90가지 이상의 유리 지방산, 스테롤 에스테르, 비극성 지질과 카로티노이드 등이 함유된 100% 천연 유래의 지방산 제품으로 전통적인 관절보조제보다 훨씬 뛰어난 효과를 나타낸다”며 “안티놀에 함유된 PCSO-524®라는 특허 성분은 뉴질랜드산 초록입홍합으로부터 열을 가하지 않은 특허 공법 기술로 추출한다”고 설명했다.

안티놀은 특히, 넓은 활용 범위로 일선 수의사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관절염이 심한 반려동물에게는 NSAIDs와 안티놀을 병용 투여하고, NSAIDs 휴약 기간에는 안티놀을 단독 급여함으로써 통증을 관리할 수 있다. NSAIDs와 안티놀을 병용 투여 했을 때 안티놀로 인한 부작용 사례는 없었다는 게 바이오라인 측 설명이다.

또한, 면역매개성 관절염, 고관절 이형성, 어깨 불안정성(MSI), 슬개골 탈구, 십자인대 질환, 턱관절 질환, 디스크 등의 척추질환 등 다양한 부위의 골관절 질환에도 처방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초록입홍합 천연 제제의 소염진통 효과를 활용해 다양한 염증 관리 및 피부관리에도 활용 가능하다.

㈜바이오라인 권동일 대표는 “지난해 시장 반응이 워낙 좋아 이번 달 새롭게 60캡슐 구성의 제품을 신규 런칭하였고, 하반기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신개념의 안티놀을 추가 런칭할 계획”이라며 “계속해서 동물병원과 보호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을 동물병원에 공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티놀 제품 문의 및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지역 영업소장 또는 바이오라인에 (대표전화 031-677-7960) 직접 문의할 수 있다.

안티놀 홈페이지 : www.antinol.kr

`안티놀` 출시 1년 만에 150만 캡슐 판매…60캡슐 대용량 신제품 런칭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