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로얄캐닌 체중관리 처방식 업그레이드

신제품 출시, 키블 모양 변경, 오비서티·웨이트컨트롤 단종 등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200128royalcanin0

로얄캐닌의 수의사 처방전용 체중관리 제품들이 올해 새롭게 업그레이드된다.

우선, 체중관리 및 체중감량용 세타이어티 제품과 당뇨병 관리 다이아베틱 제품이 하나의 체중관리 포트폴리오로 통합된다.

로얄캐닌 측은 “전 세계적으로 비만과 당뇨병을 동시에 앓는 반려동물의 비중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트렌드를 반영했다”며 “당뇨병을 앓는 반려동물이라도 상태에 따라 체중감소를 통한 인슐린 민감도 향상 및 당뇨병 증상을 완화해나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로얄캐닌은 반려동물에 상태에 따른 세타이어티/다이아베틱 통합 처방 가이드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하여 배포할 예정이다.

20200128royalcanin2

두 번째로 새로운 신제품이 출시된다.

세타이어티 습식 2종(독 세타이어티 캔 410g과 캣세타이어티 85g 파우치)과 다이아베틱 습식 1종(독 다이아베틱캔 410g)이 새롭게 출시된다. 세타이어티 습식 2종은 높은 기호성으로 체중감량 중인 반려동물의 순응도를 높여주고, 높은 수분 함량으로 효과적으로 포만감을 유지해준다. 또한, 동량 급여 시 건식 대비 매우 낮은 열량으로 체중감량에 도움을 주며 음수량 증대를 통해 결석을 앓는 소형견의 결석 관리에도 도움이 된다는 게 로얄캐닌 측 설명이다.

세 번째로 ‘세타이어티 웨이트매니지먼트’ 키블 모양이 바뀐다. 효과적인 체중감량을 위한 새로운 X모양 키블이 적용된다.

로얄캐닌에 따르면, 새로운 X모양 키블은 반려견의 포만감 유지와 체중감량 중 조르는 행동 조절에 도움이 된다. 기존 O모양 키블 대비 식사시간을 57% 늘려줘 포만감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반려동물 체중감량 실패의 주요인이 되는 ‘반려동물의 간식을 조르는 행위’를 감소시킨다는 점에서 더욱 성공적인 체중감량에 도움이 될 전망이다.

반면, 기존 체중관리 처방식 제품인 ‘오비서티’와 ‘웨이트컨트롤’은 2020년 1월부로 단종된다.

로얄캐닌 측은 “반려동물의 과체중 관리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인 ‘세타이어티’ 제품을 중심으로 향후 지속적인 제품 업그레이드 및 라인업 확대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0200128royalcanin3

지난해 로얄캐닌이 진행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반려견 보호자의 약 28.4%, 반려묘 보호자의 31.1%가 ‘반려동물 건강에 대한 우려 항목 TOP3’로 이상적인 체중 유지를 꼽을 만큼, 반려동물의 비만 및 체중관리에 대한 보호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런 보호자들의 관심을 반영하고자, 로얄캐닌은 올해 상반기 보호자 교육과 함께 체중관리 수의사 처방전용 제품 업그레이드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하반기에는 새로운 포트폴리오와 함께 ‘수의사와 함께하는 세타이어티 체중감량 이벤트’를 3년 연속 진행할 예정이다.

로얄캐닌코리아 측은 “보호자들이 반려동물의 정확한 현재 상태 및 적정 목표 체중을 확인하고, 전문가인 수의사 선생님과의 지속적인 상담을 통해 건강한 체중관리를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신제품] 로얄캐닌 체중관리 처방식 업그레이드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