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다이어트 도전해봐요` 로얄캐닌 반려동물 체중관리 이벤트

1월 20일부터 3월 13일까지 시행...호텔상품권 등 상품 푸짐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반려동물의 다이어트에 도전하고, 상품까지 받을 수 있은 이벤트가 열린다. 로얄캐닌의 ‘반려동물의 건강한 체중관리를 위한 2020 새해다짐 이벤트’가 1월 20일부터 3월 13일까지 진행되는 것이다. 

20200118royalcanin

미국에서는 반려견의 54%, 반려묘의 59%가 과체중 또는 비만으로 알려졌다. 우리나라에서도 반려견 500마리를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약 40%가 과체중·비만으로 조사된 적이 있다.

과체중·비만은 관절염, 고혈압, 피부질환, 신장질환, 호흡기질환 등 20개 이상의 질병 발생률을 높인다. 그만큼, 체중관리는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지난해 시행된 설문조사에 따르면, 반려견 보호자의 약 28.4%, 반려묘 보호자의 31.1%가 ‘반려동물 건강에 대한 우려 항목 TOP3’로 이상적인 체중 유지를 꼽을 만큼, 반려동물의 비만 및 체중관리에 대한 보호자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다. 하지만, 반려동물의 건강한 다이어트에 대한 정보는 많지 않은 게 현실이다.

이런 상황에서 ‘반려동물의 건강한 체중관리를 위한 2020 새해다짐 이벤트’는 보호자들에게 희소식으로 다가온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반려동물 보호자는 이벤트 페이지(클릭)에서 반려동물의 비만도를 확인하고, 반려동물의 건강한 체중관리를 위한 새해다짐을 반려동물 사진과 함께 입력하면 된다.

2020 새해다짐을 등록한 보호자에게는 50만원 상당의 반려동물 동반 숙박 호텔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한편, 2/1~2일(토~일)에는 반려동물 비만을 주제로 ‘2020 로얄캐닌 반려동물 영양학 교실’이 열린다. 전문가인 수의사로부터 반려동물의 체중관리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다.

하반기에는 매년 진행하는 ‘수의사와 함께하는 세타이어티 체중감량 이벤트’도 진행된다. 세타이어티 체중감량 이벤트를 통해 2018년 358마리, 2019년 634마리의 반려동물이 체중감량에 성공한 바 있다.

올해로 3년째 반려동물 체중관리 이벤트를 진행하는 로얄캐닌코리아 측은 “보호자들이 반려동물의 정확한 현재 상태 및 적정 목표 체중을 확인하고, 전문가인 수의사 선생님과의 지속적인 상담을 통해 건강한 체중관리를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반려동물 다이어트 도전해봐요` 로얄캐닌 반려동물 체중관리 이벤트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