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병원 스텝을 위한 로얄캐닌 스텝 아카데미,일산에서 열린다

8월 28일 수요일, 9월 4일 수요일 2차례 세미나 예정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90805rc_staff0

지난 4월과 5월 각각 서울과 부산에서 개최되어 많은 관심을 받았던 ‘로얄캐닌 동물병원 스텝 아카데미’가 하반기에도 열린다. 이번 아카데미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로얄캐닌 동물병원 스텝 아카데미는 동물병원 실무에 도움이 되는 펫푸드 및 영양학 정보를 배울 수 있는 자리다. 그동안 수의사 대상의 세미나는 많았지만, 비수의사 스텝 대상의 세미나는 드물었기 때문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상반기에 서울과 부산에서 열린 아카데미에는 매회 40~50명의 동물병원 스텝이 참석한 바 있다.

20190805rc_staff1

이번 로얄캐닌 아카데미는 8월 28일(수)과 9월 4일(수)에 걸쳐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서 열린다.

1회차 세미나에서는 로얄캐닌의 키블 과학 및 펫푸드의 선택 기준, 피부 및 결석에 도움이 되는 영양소에 대한 정보가 전달된다. 2회차 세미나에서는 소화기에 도움이 되는 영양소와 체중 및 관절에 도움이 되는 영양소에 대해 배울 수 있다.

로얄캐닌 측은 하반기 중에 성남시 분당에서도 아카데미를 개최할 예정이다.

로얄캐닌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에서 세미나를 개최하여, 더 많은 동물병원 스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회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아카데미에 참여하고자 하는 동물병원 스텝은 담당자(010-2037-5180)에게 직접 연락하면 된다.

동물병원 스텝을 위한 로얄캐닌 스텝 아카데미,일산에서 열린다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