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푸드 최신 경향, 과학적 이해하기` 로얄캐닌 웨비나 5월 30일

세실리아 빌라베르데 수의사 강연..수의사&수의대생 회원정보 업데이트 이벤트

등록 : 2019.05.10 14:38:59   수정 : 2019.05.10 14:38:59 데일리벳 관리자

190510 royalweb

펫푸드에서 유행하는 다양한 용어를 과학적으로 조명하고 올바른 식이 선택 기준을 알아보는 웨비나가 개최된다.

로얄캐닌코리아는 오는 5월 30일 ‘펫푸드의 최신 경향과 유행 – 과학적으로 이해하기’를 주제로 제25회 웨비나를 방영한다.

이번 웨비나에 연자로 나서는 세실리아 빌라베르데 수의사는 수의영양학 분야의 세계적인 전문가로 꼽힌다.

동물영양학 박사학위를 취득한 빌라베르데 수의사는 UC DAVIS에서 고양이 영양학 분야의 박사후 연구원으로 일하며 소동물임상영양학 전문의 과정을 마쳤다.

2010년에 미국수의영양학회(ACVN)와 유럽수의영양학회(ECVCN) 정회원 자격을 얻은 빌라벨르데 수의사는 현재 세계소동물수의사회(WSAVA) 글로벌 영양위원회에서도 활동하고 있다.

이날 웨비나에서 빌라베르데 수의사는 내추럴, 오가닉, 홀리스틱, 글루텐프리, 생식 등 펫푸드를 둘러싸고 통용되는 다양한 마케팅 메시지와 보호자들의 인식을 조명한다.

이에 대한 과학적 사실을 바탕으로 반려동물을 위한 식이 선택 가이드를 제시할 예정이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웨비나는 회원정보 업데이트를 마친 수의사와 수의대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로얄캐닌 웨비나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회원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제25회 웨비나를 수강한 모든 수의사 및 수의대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증정될 예정이다.

 
오피니언
화제의 신제품

인투씨엔에스,태블릿PC 솔루션 `인투패드` 출시…갤럽시탭 무상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