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당뇨관리·혈당관리 처방식 `퓨리나 DM` 무료 증정 이벤트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90504purina dm event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의 당뇨관리·혈당관리 처방식 DM(Diabetic Management)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동물병원명과 주소, 전화번호 등을 입력하면, 1.5kg 본품 1개와 60g 샘플 10개가 제공된다.

퓨리나 프로플랜 수의사 처방식(PPVD) DM은 복합 탄수화물 구성으로 식후 혈당 변동을 최소화해 주는 제품이다.

프리바이오틱스인 aleurone이 함유되어 장내 세균총 영양 공급 및 건강한 소화기 환경 조성에 도움을 준다. 또한, 수용성, 불용성 섬유소의 적절한 배합으로 유익균 성장을 돕고, 장세포에 영양 공급을 도와주며, 기호성도 좋다.

이벤트 신청 기간은 5월 15일까지이며, 본품 1개 및 샘플 10개 무료 체험 후 7월까지 DM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제품 수만큼 1+1으로 DM 또는 HA 제품이 추가로 제공된다.

퓨리나는 프로플랜 수의사 처방식(PPVD) 브랜드를 사용해보지 않았던 수의사들에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퓨리나 측은 “평소 프로플랜 수의사 처방식 브랜드를 접해보지 못했던 수의사 선생님들께서 DM 사료를 사용해보시고 당뇨, 대장성 설사, 변비 등을 치료하실 때 DM을 좋은 보조 수단으로 생각하게 되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DM 사료 무료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클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당뇨관리·혈당관리 처방식 `퓨리나 DM` 무료 증정 이벤트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