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수의외과 3D 라이브 서저리 교육 마무리…7월까지 매달 교육

4월 초 동영상 교육 사이트 '베터플릭스' 서비스 오픈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90326_3d medivision

㈜쓰리디메디비전(대표이사 김기진)이 탈장(제대, 서혜, 회음 탈장 교정)을 주제로 한 제4회 수의외과 3D 라이브 서저리(Live Surgery) 교육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탈장 교육은 강사로 나선 건국대 수의대 윤헌영 교수가 자신의 현장 경험 등을 다양하게 공유함으로써 보다 유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수의외과 3D 라이브 서저리 교육은 지난 2018년 12월 5일 시작된 오프라인 교육으로 수술 시연과 설명이 함께 생중계되는 교육이다. 수술을 입체감 있는 3D 영상으로 시청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많은 수의사의 관심을 받고 있다.

3D 라이브 서저리 교육 참가자들은 “충분히 도움이 되는 재미있고 유익한 강의였다.”, “3D 모니터를 통해 시청했음에도 불구하고 실제 수술을 보는 것처럼 생생하게 잘 볼 수 있어서 좋았다.”는 의견을 제시했다. 교육 관계자는 “수술 시연에서 더욱 섬세한 수술 기법을 요구하고 질의응답이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등 수강생의 수준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수의외과 3D 라이브 서저리는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상반기 교육 일정은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쓰리디메디비전은 교육 내용을 다시 시청할 수 있도록 3D 교육 동영상 사이트 ‘베터플릭스(www.veterflix.com/intro/)’를 준비하고 있다.

베터플릭스는 2D/3D 수의외과 교육 동영상을 제공하는 사이트로, 웹 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시청할 수 있다. 4월 초에 정식 서비스가 시작될 예정이다.

쓰리디메디비전 김기진 대표는 “베터플릭스를 통해 수의외과 수술교육의 이해도를 높이고, 3D live Surgery를 시작으로 3D를 활용한 교육의 빈도를 높여 많은 수의사가 교육 효과를 충분히 누릴 수 있도록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제4회 수의외과 3D 라이브 서저리 교육 마무리…7월까지 매달 교육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