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다이어트 함께 해요` 로얄캐닌 세타이어티 이벤트 개시

비포&애프터 공유한 참가자에 경품..3월 1일까지 Before 정보 등록 접수

등록 : 2019.01.24 06:52:44   수정 : 2019.02.08 12:04:22 윤상준 기자 ysj@dailyvet.co.kr

로얄캐닌코리아가 반려견·반려묘의 건강한 체중감량을 위한 세타이어티 이벤트를 개최한다.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과체중인 반려견·반려묘에게 세타이어티 제품을 처방해 체중감량을 유도하면서 비포&애프터 변화를 확인하는 방식이다.

190122 royal

반려동물의 비만은 건강을 위협하는 대표적인 요인이다. 사람과 마찬가지로 반려동물도 체중을 관리하면 피부, 관절 등 다양한 질환을 개선하거나 예방하는 효과를 거둘 수 있다.

지난해 로얄캐닌코리아가 진행한 세타이어티 이벤트에서는 국내에서만 358마리의 반려견과 반려묘가 참여해 체중감량에 성공했다.

올해도 이어지는 세타이어티 이벤트에 참여하면 건강한 체중감량과 함께 푸짐한 경품 당첨의 기회도 주어진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먼저 체중감량을 시작하기 전(Before) 상태를 등록해야 한다. 1월 28일부터 3월 1일까지 한달간 Before 정보를 제출할 수 있다.

Before 정보를 등록한 수의사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주어진다. 1명의 수의사가 여러 케이스를 동시에 등록할 수 있지만, Before 정보 등록에 따른 스타벅스 기프티콘은 1회에 한해 지급된다.

등록을 마치면 보호자는 수의사 처방에 따라 2개월간 세타이어티 제품을 급여한다. 수의사의 처방에 따라 체중을 감량하면서 반려동물의 삶의 질 개선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2개월 이후에 ‘After’ 정보를 등록하면 이벤트가 마무리된다. After 정보 등록한 전원에게 경품이 추가된다. 수의사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보호자에게는 가정용 사료 계량 저울이 주어진다.

아울러 체중감량에 성공한 After 정보 등록 참여자 중 20명을 추첨해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로얄캐닌코리아는 “지난해 세타이어티 이벤트를 통해 358마리의 반려동물이 체중감량에 성공했다”면서 “전세계 27개국에서 효과가 입증된 세타이어티의 체중감량 효과를 체험하면서 경품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일선 동물병원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로얄캐닌 세타이어티 이벤트 참여를 위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피니언
화제의 신제품

[신제품] 개·고양이의 새로운 GI 문제 솔루션 `GI 바이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