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 0%` 무납 초경량 방사선 방호복,동물병원 대상 30% 할인 이벤트


1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1221drvu1

동물병원에서의 방사선 피폭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농림축산검역본부는 ‘동물병원에서 방사선 피폭 문제는 건강과 직결되는 문제’라는 판단 아래 최근 ’10가지 주의사항’을 마련해 배포했다. 그리고 최소 4개(앞치마, 고글, 장갑, 목보호대(갑상선보호대))의 방호도구 착용을 당부했다.

동물병원에서의 방사선 피폭에 대한 우려 증가와 동시에 무납 방사선 방호복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납’의 무거움과 유해성을 극복한 제품이기 때문이다.

무납 방사선 방어복(방사선 방호복) 동물병원 유통회사인 에스앤씨 컴퍼니가 동물병원을 대상으로 무납 방사선 방호복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50개 동물병원에 진입한 기념으로 150세트 한정 30%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이다. 가격 때문에 무납 방사선 방어복 구매를 쉽게 결정하지 못했던 동물병원에 희소식이다. 단, 재고가 소진되면 이벤트도 종료된다.

무납 방사선 방호복은 납 유출로 인한 건강문제와 환경문제가 발생할 우려가 없으며, 납보다 얇고 우연하고 가벼워 착용 편의성이 높다는 장점이 있다.

두부 보호대와 팔 보호대도 있어서 동물을 직접 손으로 잡고 방사선을 촬영하는 동물병원에서의 활용가치가 높다.

이번 무납 방사선 방호복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스앤씨 컴퍼니(02-545-9202)로 문의할 수 있으며, 온라인 구매(www.petluv.co.kr)도 가능하다.

20181221drvu2

`납 0%` 무납 초경량 방사선 방호복,동물병원 대상 30% 할인 이벤트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