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해듀, 10월 23일 18기 임상수의학 `중급` 과정 개강


0
글자크기 설정
최대 작게
작게
보통
크게
최대 크게

20180912ihaedu

수의학 전문 임상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아이해듀가 오는 10월 ‘18기 임상수의학 중급과정’을 개강한다. 9월 4일부터 선착순 접수 중이다.

아이해듀의 해마루 임상수의학 기본과정과 중급과정은 임상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새내기 수의사들뿐만 아니라 경력 수의사들도 수강하는 인기과정이다.

아이해듀 측은 “특히, 중급과정은 지난해부터 시스템별 접근 방식으로 새롭게 개편되었는데 기존의 단일 주제 전달의 설계에서 한 단계 진화하여 시스템별로 강의를 전달하도록 설계되었다”며 “기존과 동일하게 전체 40강 신청과 파트별(4개 파트) 부분신청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번 18기 임상수의학 중급과정에서는 수의사가 매일 직면하는 장기별 혹은 질환별 문제를 제시하고 이를 치료하는 데 필요한 임상 지식과 기술을 설명하고 관련 증례가 제시될 예정이다.

한 가지 장기 혹은 질환에 대해 여러 명의 강사가 과별 지식과 해결방법을 제시할 방침이며, 기존 단과 및 단일주제별 학습하는 구조에서 벗어나 장기나 질환 중심으로 임상 지식을 재구조화하는 훈련을 통해 실제 임상 적용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선착순 접수 중이며, 강의는 강남역 비포럼에서 진행된다. 상세한 강의 주제 확인 및 과정 신청은 아이해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신청 및 문의 | 아이해듀 www.ihaedu.com , 운영팀 070-4911-7921)

아이해듀, 10월 23일 18기 임상수의학 `중급` 과정 개강

Loading...
파일 업로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