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반려동물 관절·인대·근육 등 연조직 재생을 위한 `콜라쉴드` 출시

콤벳, 천연 생체재료 바이오 콜라겐 이용한 ‘콜라쉴드’ 출시

등록 : 2018.09.08 10:37:29   수정 : 2018.09.08 10:37:29 이학범 기자 dvmlee@dailyvet.co.kr

20180908compvet_collashield1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수의사와 함께하는 기업 콤벳(COMPVET, 대표 최지환)이 반려동물의 관절, 근육, 인대 등 조직 재생을 위한 바이오 콜라젠 ‘콜라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콜라겐은 체내에 가장 풍부한 단백질로, 생분해성 및 생체 내 흡수 특성을 가지며 다양한 의료분야에서 천연 생체재료로 활용된다. 특히, 콜라겐은 다양한 성장인자, 사이토카인 등의 포획, 부분적인 저장 및 결합, 전달이 가능하므로 조직 재생 효과를 가지고 있다.

콤벳의 콜라쉴드는 반려동물의 염증 부위에 직접 콜라겐을 주입함으로써 체내에서 콜라겐 생성과정 시 발생하는 통증 기간을 단축해준다.

20180908compvet_collashield2

슬개골탈구, 대퇴골, 십자인대 수술 시 절개된 부위에 콜라쉴드를 직접 적용할 수 있고, 관절염 주변 조직에 주사하거나 관절낭 주사 등을 통해 조직 재생을 돕고 통증을 줄일 수 있다는 것이 콤벳 측 설명이다.

또한, 노령견·노령묘에서는 약화된 근육이나 인대에 주사하여 증식작용을 유도할 수 있으며, 특히 PRP와 콜라겐을 함께 관절강 내에 주사함으로써 PRP가 더 오래 머물 수 있게 할 수도 있다.

콜라쉴드의 모든 시술은 반드시 동물병원 수의사와 상의 후 진행되어야 한다.

콤벳 측은 “바이오 콜라겐 ‘콜라쉴드’를 통해 비수술 치료로 반려동물의 관절 통증 감소와 노령으로 인한 조직약화 방지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며 “각 동물병원의 환경과 환자 상태에 따라 프로토콜을 다양하게 적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콜라쉴드 문의 : 031-405-7902, cv@compvet.net

 
오피니언
화제의 신제품

[신제품] 노령견 `인지장애증후군` 개선에 도움을 주는 `브라이트 마인드`